군산클라이밍센터에서 열린다

군산클라이밍센터에서 열린다

test 0 11 2025.03.27 10:58:39

제45회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선수권대회가 오는 28일 군산클라이밍센터에서 열린다.


사진=대한산악연맹제45회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선수권대회가 오는 28일 전북 군산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2025년도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대회다.


조좌진대한산악연맹회장이 17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디와이피엔에프(DYPNF) 마곡 사옥에서연맹비전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조 회장은 한국산악스포츠의 국제 경쟁력 강화와산악문화 저변 확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고 강조했다.


스포츠클라이밍 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해 태극마크를 놓고 치열한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대한산악연맹이 주최하며, 전북특별자치도산악연맹이 주관하고, 신한금융그룹·노스페이스·클라임코리아가 공식 후원, 문화체육관광부·전북특별자치도.


이번 행사는 개식 선언을 시작으로.


조좌진 제22대대한산악연맹회장 지난달 26일 제22대대한산악연맹회장으로 취임한 조좌진 회장(65).


회장 선거 당시 단독 출마했는데 사실상 산악계에서 추대한 기업가(DYPNF 회장)다.


조 회장은 서울 경복고등학교를 다닐 때 산악부 생활을 했다.


높이고 체력을 증진시키는 한편, 유소년의 신체 발달을 고려한 시기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대한산악연맹은 스포츠클라이밍을 유소년 맞춤형 변형 스포츠로 개발한 'AR클라이밍'을 중심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보급했다.


대한산악연맹제21대 손중호(왼쪽) 회장 이임식 및 제22대 조좌진 회장 취임식 모습.


사진=대한산악연맹취임사를 밝히고 있는대한산악연맹제22대 조좌진 회장.


사진=대한산악연맹대한산악연맹이 조좌진 신임 회장 시대를 열었다.


조 회장은 대한민국산악위상을.


http://skyjoin.co.kr/


이날 취임식을 통해 4년 임기에 돌입한 조좌진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1962년 창립된.


대한산악연맹조좌진 22대 회장.


조좌진 전 네팔 푸캉 원정대 단장(62·디와이피엔에프 회장)이 제22대대한산악연맹회장으로 당선됐다.


대한산악연맹은 제22대 회장 선거에 조좌진 전 단장이 단독 출마해 당선됐으며, 지난 1월 7일 당선증을 교부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