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드러나지 않았더라도 집단 인체 위해 사건으로 확대될 수 있었다.
식약처와 회사는 왜보도자료내지 않았는지 한데 이번 사건보도의 경우 언론사들의보도기사 형식이 좀 이상했다.
기사 출처가 명확하지 않고 표준적인 기사 형식이 아니었다.
"벼락기소, 시작부터 결론 정해둬""검찰보도자료곳곳 허위사실" 검찰이 전 사위의 특혜채용 의혹으로 문재인 전 대통령을 불구속 기소하자 더불어민주당은 "시작부터 결론을 정해 놓은 짜맞추기 수사"라며 "윤석열 정치검찰의 최후의 발악"이라고 질타했다.
증선위는 삼부토건이 해외 재건 사업을 추진할 의사와 능력이 없는 상황에서도 허위·과장 홍보하는보도자료를 계속 배포하는 방법으로 투자자들을 기망, 주가 부양 후 보유 주식을 매도해 수백억원의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가 있다고.
선진화와 배치되는 결과인 만큼 논란이 예상된다.
ESG공시, 시점·대상·형식 모두 후퇴시킨 금융위 금융위원회는 지난 23일보도자료를 통해 ESG금융추진단 제5차 회의 내용을 공개했다.
추진단은 해외 ESG공시 사례를 근거로 국내 ESG공시 도입 시기를 심도 있게.
내용을 골자로 한 '2025년 1분기 상업용 부동산 임대동향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1분기 상업용 부동산 공실률 [한국부동산원보도자료갈무리.
이어 같은 날 오후 11시 20분 악성코드를 발견하고 해킹 공격을 받았다는 사실을 내부적으로 확인했다.
SK텔레콤은 지난 22일보도자료를 통해 해킹 피해 사실을 처음 공개하면서 지난 19일 오후 11시경, 악성코드로 인해 SK텔레콤 고객의 유심 관련 일부 정보가.
아이들을 챙기는 교육감에 목말라한다"며 "임 교육감은 교육부장관이 아니라 경기도교육감"이라고도 했다.
임 교육감은 도교육청보도자료를 통해 "세계 교육을 선도하는 경기 교육이라는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국제 교류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4월 셋째주 시도별 아파트 매매가격지수 [한국부동산원보도자료갈무리.
https://xn--lu1bo54ascs5hn5unud.kr/
대통령 집무실 이전 기대감 등으로 한주 전 상승 전환한 세종시는 상승폭을 더.
자료사진] 부안군이 새만금 스마트 수변도시의 관할권이 김제시로 결정된 데 대해 반발했습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오늘(24일)보도자료를 통해 행정안전부 중앙분쟁조정위원회의 이번 관할 결정은 어업 기반 등 가장 큰 피해를 감내해 온 부안 지역의 현실을 외면.
회동 관련 압색영장, 경호처 관련 구속영장은 몇 번에 걸쳐 반려시키고, 김건희 도이치 항고사건은 여전히 감감무소식이면서보도자료만 봐서는 그 연결고리조차 의심스러운 문 전 대통령에 대해선 무리한 정치기소를 해버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