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

진흥원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

test 0 1 2025.05.22 17:20:26

이번 행사는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행복진흥원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며, 청소년기획단이 직접 준비에.


디지털 환경이 아동의 삶에 미치는 영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여성청소년이 남성청소년보다 소셜미디어 등 온라인 환경에서 훨씬 더 큰 정서적 타격을 입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청소년은 남성청소년보다 온라인에서 모욕, 차별과 같은 부정적인.


서울 종로구 마로니에 공원에서 열린 2024청소년진로직업 박람회.


청소년문화의집 김치 기부 자원봉사.


순천시 제공 순천시청소년문화의집은청소년들이 지역사회 현안에 대해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창의적 문제 해결 및 정책 제안을 이끌어내는 주도형 활동 모델을 통해청소년의 활력넘치는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


경기 구리시는 구리시청소년재단청소년수련관이 지난 17일청소년수련관 3층 멀티룸에서 초등학교 3~6학년청소년2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경제금융교실-나는 똑똑한 용돈 관리 왕'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구리시 제공 이번 교육은청소년들이 올바른 경제.


ⓒ동두천시 ⓒ동두천시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26일부터 31일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지역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이용업소 할인주간'을 운영한다.


이번 할인주간은 관내청소년들이 일상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매년 5.


정책 추진 역할 강조 및 지역사회 협력 확대 지난해 '과천시청소년진로페스티벌'에서 신계용 시장과청소년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해링턴스퀘어 산곡역


[충청타임즈] 대전 대덕구가청소년의 정책 참여를 위한청소년참여위원회를 위촉했다.


대덕구청소년참여위원회는청소년관련 정책의 수립과 시행 과정에 의견을 전달하는 자치 기구로,청소년정책에 대한 모니터링 및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안동=뉴시스]경남도 출연기관인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은 윤석희(오른쪽)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이 22일 경북 안동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유공자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제공.


자립지원수당은 가정의 보호와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가정.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