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후보자가 '재생에너지 전환'과 '핵발전 강화'를 각각 주장하고 있는 여야의 상반된 정책기조에 대해 "원전(핵발전)과 재생에너지가 같이 가야 된다"고 중립 입장을 밝혔다.
두산에너빌리티 사장 출신인 김후보자에 대해 야당은 이재명.
국회는 이날 윤호중 행정안전부·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후보자의 청문회를 실시한다.
윤후보자는 5선 국회의원으로 당내 대표 친문(친문재인계)계.
특히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후보자등이 "북한은 주적이 아니다"라고 답변하면서 야권은.
부장판사를 지명했다고 강훈식 대통령비서실장의 인사브리핑을 통해 발표했다.
더불어민주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송언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후보자가 14일 국회 여성가족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선서하고 있다.
이재명 정부 첫 장관후보자들을 검증하는 인사청문회 '슈퍼위크' 마지막 날인 오늘(18일) 윤호중 행정안전부 장관후보자와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후보자에 대한 청문회가 열립니다.
윤후보자는 민주당 원내대표와 비상대책위원장 등을 지낸 5선 중진 정치인이고.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후보자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전체회의장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하고 있다.
▲ 윤호중 행정안전부 장관후보자가 30일 서울 종로구 적선동에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출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