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연합회장기 대회 13∼14일 기룡산 활공장

강원도연합회장기 대회 13∼14일 기룡산 활공장

미스홍 0 19,929 2013.07.05 17:10:53
“패러글라이딩 타고 자유로움을 만끽하세요.”

녹색으로 물든 여름 산을 배경으로 창공을 가르는 패러글라이딩 대회가 ‘모험레포츠의 천국’ 인제군에서 열린다.

국민생활체육?강원도 패러글라이딩연합회가 주최하는 제17회 강원도연합회장기 패러글라이딩 대회가 13∼14일 인제군 기룡산 활공장에서 열린다.

강원도·인제군패러글라이딩연합회가 공동 주관하며 인제군, 강원도생활체육회, 인제군생활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도내 패러글라이딩 연합회 소속 회원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인전(고급부, 일반부)과 단체전으로 열린다.?

패러글라이딩은 낙하산과?글라이더가 접목된?항공?스포츠로 동력 장치 없이 바람에 몸을 실어 활공과 체공을 자유자재로?조정할 수 있는 스릴만점의 레포츠다.

특히 선수들 모두 자격증을 소유한 검증된 실력자들로 관람객들에게 창공을 나는 아름다운 비행 기술로 장쾌한 장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는 모두 정밀착륙으로 순위를 결정하며 단체전의 경우 개인전 입상자를 제외한 참가 시군 동호인들의 점수를 합산해 시상한다.

각 부별 입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상품(지역?특산품)이 증정된다.

엄종태 도 패러글라이딩 연합회장은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패러글라이딩 동호들의 한마당?축제가 될 것”이라며 “안전사고 없이 대회를 마칠수 있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