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이 자사 헬스케어 기기들을

회장이 자사 헬스케어 기기들을

test 0 12 2025.03.27 01:51:39

김일수 에스티지24 회장이 자사 헬스케어 기기들을 설명하고 있다.


소비자가 쓰기 쉬운 홈케어 제품으로 시장에 안착해나가겠습니다.


" 최근 인천 남동산업단지에서 만난 김일수.


김일수 에스티지24 회장이 자사 헬스케어 기기들을 설명하고 있다.


소비자가 쓰기 쉬운 홈케어 제품으로 시장에 안착해 나가겠습니다.


” 최근 인천 남동산업단지에서 만난 김일수.


때문에 액시온이 광자(빛의 입자)로 변환됐을 때 이 광자가 갖는 주파수로도 표현할 수 있다.


자석으로 매우 강한전자기장을 구현하면전자기장을 지나가는 특정 주파수(질량)를 나타내는 액시온의 존재를 탐색할 수 있다.


실험 조건을 다르게 하면서 액시온이 존재.


사용 가능하게끔 제품을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 인터뷰 : 김일수 / 헬스케어기기 업체 대표 - "PEMF, 펄스전자기장의 원리를 적용했습니다.


전자기장을 만들어서 몸에 침투시키는데 세포 자체를 자극해서 비정상 세포를 정상세포로 만들어 주는 원리입니다.


위한 협력 방안 모색을 위해 대한여한의사회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펄스전자기장’(PEMF) 기술 활용 방안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예컨대 관절염이나 각종 통증이 있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PEMF 기술의 효과가 어느.


사진=셀리턴 제공 뷰티·헬스케어 기업 셀리턴이 대한여한의사회와 손잡고 PEMF(펄스전자기장) 기술의 통증 개선 효과를 검증하기 위한 학술 연구를 추진한다.


셀리턴은 국민 건강 증대를 목표로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대한여한의사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수 있는 국내 민수분야 최대 규모(35m급, 35mX23mX11m)의 항공전자기기술센터를 경남 진주시에 구축했다.


이 센터는 고출력전자기장(HIRF) 및 항공기체계 시험용 대형 전자파 챔버 등 13종의 전문 시험장비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미국 연방항공국(FAA) 등에서.


등 더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차다"고 말했다.


병원 장비를 그대로 옮겨온 덕에 진료 후 주사와 약 처방은 물론, 체외충격파와전자기장등 물리치료도 즉석에서 이뤄졌다.


아울러 이·미용, 손건강 관리, 무료 법률상담, 심폐소생술 교육 등도 제공됐다.


[서울경제] 리메드 자회사 리메드브레인스팀이 ‘MUSFIT’을 출시한다.


24일 리메드브레인스팀은전자기장을 통해 근육을 자극하고 유지하는 ‘MUSFIT’을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2022년부터 개발을 시작하여 약 3년 만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료기기 허가를.


이용영향평가법’을 제정해 시행 중이다.


아울러 해상풍력에 특화된 검토 기준(공간 이용 적정성, 사회경제 영향, 소음·진동,전자기장, 해양 물리, 해양 조류·포유류 현황 등)도 마련했다.


앞으로 산업부와 해수부는 하위법령 제정 등 법 시행을 위한 준비를.


https://www.wsgulbi.com/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