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석청주시장이 지난해 10월 17일 오전 충북도청에서 열린 2024년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선서하고 있다.
청주시 제공 이범석 충북청주시장이 산불 예방을 위한 총력 대응을 주문했다.
이시장은 24일 주간업무보고에서 "산불 원인은 성묘객 실화나 영농부산물 소각이 대부분"이라며 "산림 부서와 읍·면·동은 소관 지역에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촘촘한 감시체계를.
리츠(REITs)는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모아.
[청주=뉴시스] 이범석 충북청주시장이 27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봉명 도시재생 혁신지구 개발 계획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청주시 제공) 2025.
이전한 뒤 현재 부지를 개발하는 도시재생 혁신지구 사업이 공공 리츠(REITs), 부동산 투자 신탁 방식으로 추진됩니다.
이범석청주시장은 오늘 "사업성 등을 종합 판단한 결과,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출자와 융자를 받고청주시가 부지를 출자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이시장은 미호강 제방에 대한 관리·감독을 소홀히 해 2023년 여름, 미호강 범람으로 30명의 사상자가.
이범석청주시장이 '배신'이라는 단어까지 쓰며청주홈경기 배정에 사활을 걸었으나 구단 측의 공감대를 얻는 데는 실패했다.
[청주]이범석청주시장은 17일 "봄나들이와 벚꽃축제 등 대규모 행사에 대비해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안전관리계획을 철저히 준비하라"고 말했다.
이시장은 이날 오전 임시청사에서 개최된 주간 업무보고에서 "이번 주.
이시장은 이날 서원구 사직동 사직3구역 재개발사업과 구룡공원 민간공원 조성사업 건설현장을 찾아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이같이 밝혔다.
청주시에 따르면 이시장은 이날 시청 임시청사에서 박하은 선수와 박하은 선수 어머니, 임재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