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시는 28일, 내년 3월 준공 예정인 영천시립박물관의 전시설계 및 전시물 제작·설치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보고회는 최기문 시장, 시의원, 국공립박물관 전시 전문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추진사항과 국공립박물관 전문가의 자문.
ⓒ 울산시 제공 "여러 상황으로 어려움.
강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폐광지역개발기금 중장기용역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시는 지난 2021년 3월 「폐광지역 개발지원에 관한 특별법」개정에 따른 폐특법 시효 연장(2045년까지)에 따라, 폐광기금 산정 기준 변경에 대한 조치.
국제 협력을 통해 프로그램의 글로벌 확산을 모색하고, ESG 규제 대응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최종성과보고회에는 이러한 공공재 성격의 이니셔티브에 관심을 갖고 지원하고자 하는 정부 기관 관계자, 학계, 국제기구 등이 참여하여.
[구미=뉴시스] 푸드테크 클러스터최종보고회(사진=구미시 제공) 2025.
푸드테크 스마트 제조 기반 구축, K.
2시, 익산시민역사기록관 운영위원회 위촉식 및 1차 회의, 익산시청 3층 대회의실 ▲오후 3시, 자율주행 스마트플랫폼 구축 설계최종보고회, 익산시청 3층 대회의실 ▲오후 3시30분, 제80회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 웅포면 입점리 산30 ▲오후 4시, 익산시 문화관광.
진행했으며,최종15개 팀이 글로벌 정책연구단으로 활동한다.
연구과제는 민선 8기 경기도 핵심 의제를 포함한 지정과제 6건과 실·국별 현안 자율과제 9건 등 모두 15건이다.
구체적으로는 ▲경기도 간병 SOS 프로젝트 추진 선진사례 연구 ▲노동시간 단축 선진.
60명을최종선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정책연구 훈련'은 해외 선진사례를 연구하고 이를 경기도정에 접목하기 위한 벤치마킹 프로그램이다.
도는 최근 행정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국제 정책 흐름을 반영한 연구를 통해 도정의 글로벌 경쟁력을.
▲ 대전시가 3월27일 대전시청 중회의실에서 2025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대행용역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 대전시 ▲ 대전시가 3월27일 대전시청 중회의실에서 2025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대행용역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 대전시 대전시가 내달 16일 개막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