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사진=픽사베이] 29일 제약 업계에 따르면 일본 오노약품공업은 최근 고형암 신약후보물질'NXI-101'의 임상 1상에 착수했다.
이물질은 지난해 3월 바이오텍 넥스아이로부터 기술이전 받은 것으로, 전임상 단계에서.
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CS파마슈티컬즈로부터 섬유증질환 신약후보물질‘베르시포로신’에 대한 기술이전 계약 해지 의향을 통보받았다고 28일 공시했다.
계약은 통보일로부터 120일 후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지난 기술 수출 계약 당시 수령한 선급금 1000억원.
스발바르양귀비, 나도수영, 그린란드고추냉이, 자주범의귀 등이다.
남극에선 최근 2차전지의 성능을 높이는 바인더 소재후보물질이 홍조류에서 발견되기도 했다.
자주범의귀는 빙하가 녹은 척박한 곳에 가장 먼저 들어가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운다.
전문 자회사 아이디언스는 다음 달 25일부터 30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미국암연구학회(AACR)’에 참가해 새로운 항암제후보물질4종에 대한 연구 성과를 발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약후보물질은 암 줄기세포 표적 항암제 ‘ID12023’와.
휴온스그룹은 윤 대표의 복귀를 계기로 경제 위기 극복, 그룹의 미래 핵심 먹거리 육성, 글로벌 시장 확대, 경쟁력 있는 신약후보물질확보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윤 회장은 “대내외적 경제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휴온스그룹이 한층 더 도약하기 위한.
동아에스티의 신약후보물질파이프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아쏘이오그룹 신약개발 전문회사 동아에스티는 바이오시밀러 '이뮬도사'와 비만 치료제 신약후보물질'DA-1726', 대사이상관련 지방간염(MASH) 치료제후보물질'DA-1241' 등을 보유.
기사 내용과 무관한 사진/사진=클립아트코리아 남성이 복용하면 피임 효과를 낼 수 있는 최초의 경구 피임약후보물질에 관한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미네소타대 약대 군다 게오르그 교수 연구팀은 남성 경구용 피임약후보물질'YCT-529'의 효능을 평가한 연구.
에서 3개 항암 신약 파이프라인을 소개하고 전임상 결과를 총 4건의 포스터로 발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하는 항암제후보물질들은 ▲표적항암제 ‘DWP216’ ▲면역항암제 ‘DWP217’ ▲합성치사항암제 ‘DWP223’이다.
3종 모두 ‘퍼스트 인 클래스(First.
윤성태 회장은 경제 위기 극복, 그룹의 미래 핵심 먹거리 육성, 글로벌 시장 확대, 경쟁력 있는 신약후보물질(파이프라인) 확보 등에 집중해 그룹 대도약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윤성태 휴온스그룹 회장은 “대내외적 경제.
4월 25~30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미국 암연구학회(AACR 2025)에서 항암제 신약 파이프라인 3종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후보물질전임상 결과 등을 총 4건의 포스터로 발표할 예정이다.
발표되는 항암제후보물질은 표적항암제 'DWP216', 면역항암제 'DWP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