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에기업회생절차를 신청했다

법원에기업회생절차를 신청했다

test 0 9 2025.03.31 20:53:09

/발란 제공 명품 플랫폼 발란이 31일 서울회생법원에기업회생절차를 신청했다.


발란은 지난 24일부터 정산이 지연돼 논란이 일었다.


최형록 발란 대표는 이날 배포한 입장문에서 “파트너 여러분의 상거래 채권을 안정적으로 변제하고 발란 플랫폼의 지속 가능성을.


온라인 명품 플랫폼 ‘발란’의 광고.


https://www.nahaengdong.co.kr/


발란 제공 정산금 지급을 중단한 온라인 명품 플랫폼 ‘발란’이기업회생절차를 31일 신청했다.


소비자와 입점업체에 피해가 없다는 게 발란 측의 설명이지만 제2의 티메프(티몬·위메프) 사태가 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최형록 발란 대표는 이날 "발란은 올 1분기 계획했던 투자 유치를 일부 진행했으나 당초 예상과.


2015년 설립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외형을 키워왔지만, 수익 구조를 갖추지 못한 채 누적된 적자를 버티지 못하고 무너졌다.


발란이 서울회생법원에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신청했다고 31일 밝혔다.


발란은회생절차와 함께 M&A를 병행하기 위해, 금주 중 매각 주관사를 지정해 본격적으로 실행에 나설 예정이다.


미정산 사태에 대해서는 단기 유동성 경색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최형록 발란 대표는 "올해 1분기 내 계획한 투자 유치를 일부 진행했으나 예상과 달리 추가 자금 확보가 지연돼 단기적인 유동성 경색에 빠졌다"며.


ⓒ발란 미정산 사태로 물의를 빚고 있는 명품 플랫폼기업발란이 결국기업회생절차를 신청했다.


최형록 발란 대표이사는 31일 파트너사 공지를 통해 "올 1분기 내 계획했던 투자 유치를 일부 진행했으나, 당초 예상과 달리 추가 자금 확보가 지연되어 단기적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호텔 리조트 공사 현장.


ⓒ 김보성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화재의 시공을 맡았던 삼정기업과 삼정이앤시의기업회생절차가 시작됐다.


6명의 노동자가 숨진 이번 화재로 삼정은 지난달 유동성 위기 등을 언급하며 관련 신청에 들어갔고, 법원.


31일 발란은 서울회생법원에기업회생절차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최형록 발란 대표는 "파트너사의 상거래 채권을 안정적으로 변제하고 발란 플랫폼의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기.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