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 관계자는 "사찰 은적사 인근에서 불이 나 현재 진화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밝혔다.
불길이 번지는 것을 막기 위해 소방당국은 긴급히 대처하고 있으며, 인명 피해는 아직 보고되지 않았다.
당국은 화재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도 병행할 예정이다.
시민들은 화재 현장 주변 접근을 자제하고, 안전에.
애플은 연례행사인 ‘세계개발자회의(WWDC)’를 2025년 6월 9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 예정이라고밝혔다.
전 세계 모든 개발자들이 온라인으로 무료 참석이 가능한 WWDC25는 애플 소프트웨어의 최신 업그레이드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는 조지호 청장과 김봉식 전 청장을 포함한 경찰 지휘부 4명의 내란 중요임무 종사 혐의 공판에서 관련.
주요 인사 체포조 운영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기소 된 상태다.
경찰 지휘부는 법정에서 당시 포고령의 위헌·위법성에 대해 검토하지 않았다고밝혔다.
도 관계자는 "도내 반도체 기업 성장을 지원하고, 외지 기업 투자를 위한 테스트베드 구축에도 국비 997억 원을 확보했다"고밝혔다.
강원도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국내외 6개 기업과 협약을 통해 2,163억 원의 투자를 이끌어냈다.
글로벌 기업인 삼성전자, DB아이텍, 한국반도체산업협회와도 지방자치단체.
더불어민주당 문대림 (제주시갑) 국회의원은 북극항로 구축을 위한 정부 차원의 지원을 강화하고 북극항로의 실질적 활용을 위한 체계적인 대응전략을 마련하도록 하는 북극항로 구축 지원 특별법을 대표 발의했다고밝혔다.
잦은 국제 분쟁과 가뭄으로 해상 항로의 불안정성이 커지고 지구온난화로 북극해.
국내 장기이식 대기 사망자는 5년 새 1.
2023년 기준 5만여 명이 이식을 기다리는 동안 기증자는 483명에 그쳤다.
9%)은 대기 중 사망률이 높은 장기다.
연구진은 두 번째 간 이식도 내부적으로 진행했으며, 올해 생존 환자 대상 이식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밝혔다.
경남경찰청은 31일 사고와 관련해 구장 시설물 관리 주체 및 업무상과실치사 혐의 유무 등을 조사할 계획이라고밝혔다.
그러나 양측 모두 구장 시설물 관리 주체에 대한 언급을 꺼리고 있어, 이 문제가 향후 경찰 수사에서 주요 쟁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공지능(AI) 서비스 플랫폼 스타트업 뤼튼테크놀로지스(뤼튼)가 1080억원 규모의 시리즈B(사업 본격 확장 단계) 투자를 유치했다고 31일밝혔다.
뤼튼의 누적 투자 유치액은 총 1300억원이 됐다.
뤼튼 관계자는 “반도체나 거대언어모델(LLM)이 아닌 AI 서비스 플랫폼 스타트업의 투자액이 1000억원을.
과거 리버풀에서 뛰었던 미드필더 다트마어 하만은 이들이 함께 뛰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밝혔다.
특히 리버풀의 이 두 선수에 대한 이적 소식이 최근.
싶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살라와 반다이크는 시즌 내내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와 함께 이적설로 가장 많이 거론되는 리버풀 선수다.
증여 후 ㈜한화 지분율은 김 회장 11.
3형제가 지분 100%를 보유한.
한화 측은 최근 유상증자 관련 논란을 해소하기 위해 증여라는 정공법을 택했다고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달 20일 3조6000억원 규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