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넛지헬스케어) 이번 인수를 통해 넛지헬스케어는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 전문기업 다인에 이어 트로스트까지 확보하며정신건강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이를 바탕으로 B2B(기업 간 거래)·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통합 멘탈케어 플랫폼 ‘넛지 EAP.
한양대학교 한양디지털헬스케어센터가 MIT 미디어랩 산하 어펙티브컴퓨팅 그룹(Affective Computing Group)과 디지털정신건강플랫폼 공동 연구를 진행한다.
사진은 한양디지털헬스케어센터 김형숙 센터장(왼쪽)과 MIT 미디어랩 로잘린드피카드 교수.
겹치면 더 큰 어려움이 된다.
노인들은 코로나 시기 사회적 거리 두기 등 외부 활동 제한이 가장 심했던 연령층이다.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 지원단장을 지낸 윤석준 고려대 보건대학원장은 “자살이 가장 많은 남자 노인 집단은 사회적 관계가 단절되는 과정에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이진숙 보성군 가족행복과장은 "이번 협약은 보성군 이주외국인 커뮤니티를 위한 실질적인정신건강돌봄 체계의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정신건강지원을 위한 민관 협력이 더욱 확대될 전망.
지난달부터 운영을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참여자의정신적 어려움을 조기.
[서울=뉴시스] 지난해 ‘청년 마음건강지원사업’ 참여자 대상 간이정신건강진단검사 결과.
트라우마센터는 영덕 주민 대피소를 방문해 산불 이후 나타나는 다양한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안내하고 심리 회복을 위한정신건강평가와 상담을.
이번 위촉은정신건강복지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지역 주민에게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호남대학교 학생상담센터가 최근 광산구정신건강복지센터와 자살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호남대학교 제공 호남대학교 학생상담센터는 최근 광산구정신건강복지센터와 자살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