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우승 트로피를 들고 있다.

준우승 트로피를 들고 있다.

test 0 5 2025.04.06 07:17:45

‘2025US오픈태권도선수권대회’ 종합시상식에서 더팅태권도선수단 엄용민 감독이 종합준우승 트로피를 들고 있다.


지난해US오픈에서 우승한 LIV 골프 소속 브라이슨 디섐보.


남자 골프 4대 메이저 대회 중 처음으로 향후 다른 메이저 대회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http://www.dn-thesharp.co.kr/


지난해US오픈에서 로리 매킬로이를 꺾고 우승한 브라이슨 디섐보는 LIV 상위권이 아니라 기존US오픈우승자 자격으로 출전했다.


[슈거그로브=AP/뉴시스] LIV 골프 대회 경기 장면.


2024년US오픈에서 우승한 뒤 축하를 받고 있는 LIV 골프 소속 브라이슨 디섐보(가운데).


AP뉴시스US오픈골프 대회가 남자골프 4대 메이저 대회 중 가장 먼저 LIV 골프에 문을 열었다.


세계랭킹으로 출전 자격을 얻지 못한 LIV 골프 상위 선수에게 엔트리를 부여.


브라이슨 디섐보가 2024년 열린 제124회US오픈을 제패한 뒤 우승 트로피를 꼭 껴안고 있다.


브라이슨 디섐보가 2024년 6월 17일(한국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파인허스트 리조트 앤드 컨트리클럽에서 끝난 제 124회US오픈에서 우승한 뒤 자신의 우상인 페인 스튜어트를 추모하는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골프에서만 잘하면 더 큰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


미국골프협회(USGA)는 LIV 골프 상위 선수에게 메이저 대회US 오픈출전권을 준다고 6일(한국 시간) 발표했다.


올해 5월 19일을 기준으로 LIV 골프 개인 순위 상위 3명 가운데US 오픈출전권이.


오픈출전 자격이 없는 최상위 선수에게 출전권을 부여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LIV 골프 선수들에게 출전 자격을 부여했던US오픈에 이어 디오픈도 출전 자격을 신설하며 문호를 개방한 것.


2022년 출범한 LIV 골프 소속 선수들은 지난 시즌까지 4대 메이저의 경우.


이어 5월 19일에는 영국과 일본, 캐나다를 비롯해 미국 등 13개 골프장에서 최종 예선을 치러 본선 출전자를 가린다.


US오픈참가 신청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오는 19일 시작해 4월 9일 오후 5시에 마감한다.


지난해 파인허스트 2번 코스에서 열린.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