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많이 갖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거

을 많이 갖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거

test 0 8 2025.04.06 14:47:37

테무 입점 준비 업체 온라인 담당자 : "테무나 알리 같은 경우에는 자기네 스스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서 지금 이미 해외시장을 많이 갖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이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 알리익스프레스도 글로벌 판매망을 앞세워국내업체들의.


현대차가국내시장에서 전기차를 첫 출고한 지 14년 만에 세운 기록이다.


(사진=현대차) 6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현대차·기아.


곡물 공급 차질 우려에도 불구하고,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미국 등 주요 곡물 교역국으로부터 안정적인 수입이 이루어 지면서국내시장수요를 원활히 충족한 것으로 분석했다.


https://www.nahaengdong.co.kr/


그러나 전체 수입량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입 금액은 최근 3년 연속 감소했다.


나뉘며 내연기관뿐만 아니라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차량을 위한 핵심 부품 및 다양한 솔루션을 글로벌 자동차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현재국내수입차시장은 보증기간이 끝난 수입차 관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많은 수입차 오너들이 보증 기간 이후 차량 유지관리.


담은 바실리사 유기농 로열젤리 그릭 허니.


그리스산 유기농 꿀 브랜드 ‘바실리사(Basilissa)’가 오는 9일 CJ오쇼핑을 통해국내시장에 재진출한다.


바실리사는 그리스어로 ‘여왕’을 뜻하는 이름으로, 천연 감로꿀과 로열젤리를 결합한 건강식품이다.


골소실 치료제로 개발한 '프롤리아'의 바이오시밀러다.


작년 글로벌 매출액은 약 6조5000억 원(43억 7400만 달러)에 달한다.


국내시장규모는 1749억 원 상당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올 2월 유럽연합집행위원회(EC), 미국 식품의약품청(FDA)의 품목허가를 획득한.


독일 자동차 부품 브랜드인 마일레(MEYLE)는국내시장에서 공식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27일 전했다.


/마일레 제공 마일레는 독일 함부르크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사인 불프 게르트너 아우토파츠(Wulf Gaertner Autoparts.


출시한 지 한달도 안돼 4천대 넘게 판매됐고, 무쏘도 3,200대 가량 판매됐습니다.


픽업트럭 비중이 1%도 채 안되는 '불모지'국내시장에서 뜨거운 경쟁이 펼쳐지는 건 사실상 처음입니다.


완성차 5대 중 1대가 픽업트럭이라는 미국과 달리 도로가 좋고 땅이 넓지.


오디오 진동 기술을 결합해 발효식품의 품질을 높이는 혁신적 기술이다.


(주)아반은 온쿄와 가진기 솔루션의국내독점공급 계약을 체결하고,국내시장의 독점 공급권을 확보했다.


온쿄는 1946년 설립된 오디오 전문 기업으로, 80년간 축적된 오디오 설계 기술을.


이미지뱅크 전통 제약기업들이 앞다퉈 보툴리눔 톡신시장에 도전장을 내밀며 내수경쟁이 과열되고 있다.


제약사들은 치열한국내시장에서 눈을 돌려, 치료 적응증 확대를 통해 글로벌시장공략에 나서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2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