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등 가상자산 가격 하락세

(BTC) 등 가상자산 가격 하락세

test 0 3 2025.04.07 18:43:01

주기영 크립토퀀트대표비트코인(BTC) 등 가상자산 가격 하락세가 심화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비트코인강세장이 끝났다는 분석도 잇달아 제기됐다.


7일 가상자산 시황중계 사이트코인마켓캡에 따르면비트코인가격은 이날 한때 7만 5000달러선 아래로.


수요 측면에서도 상장지수펀드(ETF)를 중심으로 기관 수요가 증가하며 상승 기반이 마련됐다"고 강조했다.


고란대표는비트코인을 통해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장기 투자'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비트코인의 경우 4년 이상 투자하면 된다.


거래와 법인의 가상자산 직접 투자 역시 시장에 호재다.


백대표는 “개인은 물론 기관의 가상자산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한편 백대표는비트코인차트 분석가들의 전망을 바탕으로비트코인시세 전망도 내놨다.


날인 지난 3일부터 약세를 보이기 시작해 8만달러선을 넘나들다가 이날 들어 가파른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


암호화폐대표격인비트코인은 보통 대형 기술주처럼 거래됐다.


지난주 글로벌 증시와 국제 금 가격이 떨어질 때에도비트코인은 8만~9만 달러 선을 유지.


시장이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고율 관세 정책 여파로 요동치는 가운데, 가상자산 시장도 직격탄을 맞았다.


대표가상화폐인비트코인을 비롯해 이더리움·솔라나 등 주요 알트코인가격이 일제히 급락세를 기록 중이다.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지며,비트.


같은 가상자산 전문법인들은 사업 활동을 통해 획득한비트코인을 보유하거나 유보 현금을 활용해 추가 매수를 진행해 왔다.


트럼프가 관세 폭탄을 멈추지 않는 한 미증시는 추가 하락할 가능성이 크다.


오죽했으면대표적 위험자산비트코인이 한때 랠리했을까? 이에 비해 관세 폭탄 투하 이후 첫 장인 지난 3일 미국 증시에서 매우 의미 있는 에피소드가 하나.


https://oasisdirect.co.kr/


4일 국내대표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에 따르면 오후 2시 기준비트코인가격은 1억2175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대표적인 알트코인(비트코인을 제외한 가상자산)인 이더리움과 엑스알피, 도지코인, 솔라나는 각각 262만7000원, 3008원, 238원, 16만9000.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Korbit) 산하 코빗 리서치센터가 국내 법인의 가상자산 시장 진출에 참고가 될 수 있는 보고서 '비트코인, 기업의 자산이 되다: 보유 전략부터 비즈니스 모델까지'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코빗 리서치센터는 미국대표가상.


금은대표적인 안전 자산으로 여겨졌는데, 투자자들이 마진콜(추가 증거금.


확보를 위해 안전 자산인 금까지 매도한 것이다.


비트코인의 가격도 7일 8만달러 선이 붕괴됐다.


인베스팅닷컴에 따르면 이날.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