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는에너지전환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다양한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국내외신재생에너지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가온ENC는 이번 행사에서 EPC(설계·조달·시공), 금융지원사업, 지붕임대사업, 주차장 태양광.
신재생에너지보급 확대를 위해 ‘2026년신재생에너지융복합지원사업’ 수요조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수요조사는신재생에너지보급을 희망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4월 7일부터 5월 16일까지 신청서를 받는다.
접수방법은 주택 소유자가 직접 읍면 주민행복.
에너지사용 효율성 개선으로에너지복지 실현 및 온실가스 저감 올해 총 25억 400만 원 예산 투입해신재생에너지설비 설치비 지원 포항시는에너지복지 실현을 위해 올해 총 25억 40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해신재생에너지보급사업을 확대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강원 인제군이 친환경에너지활성화를 위해 ‘신재생에너지융복합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이는 주택과 건물에 태양광, 지열 설비 설치를 지원하는 사업으로,에너지자립 도시 조성과 탄소중립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한다.
ⓒ인제군 ⓒ인제군 모집규모는.
전북자치도 고창군이신재생에너지보급 확대를 통해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신재생에너지융복합지원사업’ 수요조사를 추진한다.
2026년 사업 수요조사는신재생에너지보급을 희망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오는 5월16일까지 신청서를 받으며 접수 방법은 주택.
설비 설치비용 80% 지원 ▲용인특례시청 전경.
ⓒ프레시안(전승표) ▲용인특례시청 전경.
ⓒ프레시안(전승표) 용인특례시는신재생에너지의 민간보급 활성화를 위해 ‘미니태양광 보급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미니태양광은 공동주택과 단독주택.
이브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이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LS증권 제공] LS증권은 토큰증권 발행·유통 플랫폼 하이카이브와신재생에너지기반 토큰증권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토큰증권.
▲전북특별자치도가신재생에너지혁신 거점인 ‘새만금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 종합지원센터’에 입주할 기업 및 기관을 3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
ⓒ전북자치도 ▲전북특별자치도가신재생에너지혁신 거점인 ‘새만금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 종합지원센터’에.
엘타워에서 ‘신재생에너지통합관제 정책 세미나’를 열고 이같은 전력망 실시간 통합관제 계획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최근재생에너지가 늘어나면서 비중앙 발전기들의 발전량 실시간 파악 및 제어에 대한 정보통합 운영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