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생물다양성탐사대회 참가자 모집 포스터.
금강유역환경청 제공 금강유역환경청은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가족과 함께하는생물다양성탐사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5월 22일 '세계생물다양성의 날'을 기념해생물다양성에 대해 쉽게.
/사진=대한상공회의소 ESG와 친환경 규제가 속도 조절에 들어간 상황에서생물다양성손실이 기업 재무 리스크를 키울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자연자본 공시 등 기업의 선제 대응과 준비가 필요하다는 의견에 힘이 실린다.
글로벌 지속가능성 규제와생물다양성세미나 [대한상공회의소 제공.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유호)은 개관 10주년을 맞아생물다양성교육과정을 생애주기 및 전문 교육 8개 과정으로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개편 내용은 교육 대상을 세분화한 생애주기 교육과 기관 특성이.
Now for Tomorrow)’ 후원 협약을 맺고,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국내 기업들이 기후위기와생물다양성이라는 글로벌 과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환경 지속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WWF와 함께.
광주광역시가 도시 생태축‧훼손지 복원, 자연공존지역(OECM) 제도 도입 등을 담은 '지역생물다양성전략'을 수립, 자연과 공존하는 지속가능 생태도시 조성에 앞장선다.
18일 시에 따르면 오는 2029년까지 총 846억원(국비 360억원, 시비 486억원)을 투입해 ▲생물.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하 한수정)이 수목원 운영관리 지식 강화와생물다양성보전을 위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진행한다.
수목원코디네이터 역량 강화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24~28일 수목원코디네이터 교육과정.
강기정 광주시장이 지난해 5월 20일 오후 광산구 황룡친수공원에서 열린 '2024 광주생물다양성의 달' 행사에 참석해 박병규 광산구청장, 정무창 광주시의회 의장, 박연재 영산강유역환경청장 등 내빈들과 피켓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지난해생물다양성의 달 행사 장면/사진제공=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가 '지역생물다양성전략'을 수립, 자연과 공존하는 지속가능 생태도시 조성에 앞장선다.
광주시는 올해부터 2029년까지 총 846억원(국비360억원, 시비486억원)을 투입해 △생물다양성보전 강화.
[서울=뉴시스] 정부는 '해양법에 관한 국제연합협약에 따른 국가관할권 이원지역의 해양생물다양성보전 및 지속가능한 이용에 대한 협정(BBNJ협정)'의 비준서를 19(현지시간) 유엔 사무총장 앞으로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황준국 주유엔대사가 우리나라를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