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 이웅열, 0% 이규호 실제로 이 부회장은 명실상부한 차기 총수로 평가받고 있지만 지주사인㈜코오롱의 지분은 0%다.
이 부회장은 2012년코오롱인더스트리 구미 공장에 차장으로 입사해 제조 현장 근무부터 시작했다.
코오롱그룹, 친환경 에너지 교육 지원 확대 이규호㈜코오롱대표이사 부회장(왼쪽에서 5번째)이 2일 대전 진잠초등학교에서 열린 ERT 다함께 나눔프로젝트 행사에서 최태원 회장(왼쪽에서 3번째) 등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숨바꼭질 미션’ △친환경 건물을 설계·제작하는 ‘제로 에너지 빌딩 만들기’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규호㈜코오롱대표이사 부회장,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김신연 한화사회봉사단장(한화솔루션 사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김완섭.
환경 인식 향상을 위한 지원 계획을 발표했다.
행사에는 최태원 상의 회장, 김신연 한화사회봉사단장(한화솔루션 사장), 이규호㈜코오롱부회장, 정태희 대전상의 회장과 김완섭 환경부 장관, 이택구 대전시 정무경제과학부시장 등이 함께했다.
환경 인식 향상을 위한 지원 계획을 발표했다.
행사에는 최태원 상의 회장, 김신연 한화사회봉사단장(한화솔루션 사장), 이규호㈜코오롱부회장, 정태희 대전상의 회장과 김완섭 환경부 장관, 이택구 대전시 정무경제과학부시장 등이 함께했다.
그룹이 참여해 지원계획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는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김신연 한화사회봉사단장(한화솔루션 사장), 이규호㈜코오롱부회장, 정태희 대전상의 회장과 김완섭 환경부 장관, 이택구 대전시 정무경제과학부시장 등이 함께 했다.
회장은㈜코오롱을 비롯해코오롱생명과학,코오롱인더스트리,코오롱글로벌 4개 주식 종목에서 지분을 쥐고 있다.
이 중에서도㈜코오롱의 주가가 올해 초 1만4060원에서 지난달 말 기준 2만 1550원으로 3개월 새 53.
3% 가까이 오른 것이 이웅열 명예회장의 주식.
3월 말에는 2054억원을 넘긴 것으로 파악됐다.
3개월 새 늘어난 주식가치만 579억 원 이상됐다.
이 회장은㈜코오롱을 비롯해코오롱생명과학,코오롱인더스트리,코오롱글로벌 4개 주식종목에서 지분을 쥐고 있다.
박찬구 금호석유화학 회장의 주식재산도 35.
㈜코오롱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77.
고금리와 글로벌 경기 둔화로 주요 자회사들의 실적이 부진했던 결과다.
㈜코오롱은 2024년 연결기준 매출 5조 7693억원, 영업이익 227억원, 당기순이익 1293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그의 오빠는 서창우 한국파파존스 회장이다.
5녀인 경주(66)씨는 개인사업을 하는 최윤석(66)씨와 결혼했다.
4세대인 이규호(41)㈜코오롱전략부문 대표이사(부회장)는 2022년 디자이너 우영미씨의 차녀 정유진(31)씨와 결혼했다.
이 명예회장과 사돈인 우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