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준경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이

전준경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이

test 0 13 2025.04.09 15:42:08

재판에 넘겨진 전준경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이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우인성 부장판사)는 9일뇌물수수등 혐의를 받는 전 전 부원장에게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했다.


이와 함께 벌금 5200만원과 8억여원의 추징을 명령했다.


자료사진 서거석 전북교육감이 9일뇌물수수의혹에 대해 "그 어느 누구로부터도 일체의뇌물을 받은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전북경찰청은뇌물수수혐의로 서거석 교육감을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대해 서 교육감은 “사실무근이다.


강력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재판에 출석하는 서거석 전북교육감.


경찰은뇌물을 공여한 인물이 서 교육감에게뇌물의 대가를 두고 항의하는 내용의 녹취록을.


서거석 전북도교육감이뇌물수수혐의로 경찰에 입건돼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서 교육감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과정에서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당선무효형에 해당하는 벌금형을 선고받고 상고한 상태다.


전북경찰청은뇌물수수혐의로 서거석.


열리는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검찰이 문재인 전 대통령의뇌물수수혐의를 수사하면서 문 전 대통령의 딸인 문다혜 씨를 같은 혐의로 입건했다.


전주지검은 25일 시민단체의 다혜 씨뇌물수수혐의 관련 고발 사건을 경찰로부터 이송받았다고 밝혔다.


검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구체적인 수사.


김산 무안군수뇌물수수의혹을 받아왔던 김산 무안군수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https://www.nahaengdong.co.kr/


26일 광주지검 목포지청은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뇌물수수혐의로 송치된 김산 군수를 불기소 처분했다.


같은 혐의로 불구속 송치된 공무원과 업체 관계자 등 5명에 대해선.


게티이미지뱅크 부천 오정경찰서는 하수관로 공사업체에게서뇌물을 받은(뇌물수수) 혐의로 7급 공무원 ㄱ씨를 구속해 검찰에 넘겼다고 8일 밝혔다.


경찰은 ㄱ씨에게뇌물을 준(뇌물공여) 혐의로 하수관로 공사업체 ㄴ사의 현장소장 ㄷ씨도 구속 송치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