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

제주도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

test 0 12 2025.04.09 20:55:38

남부 지방과 제주도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서해·남해 앞바다에서 0.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서해·남해 0.


연결성 강화, 특화 콘텐츠 개발, 브랜딩 및 포지셔닝 강화를 위한 신규사업을 발굴할 계획이다.


김현 관광사업본부장은 "관광 빅데이터 기반의 컨설팅 결과를 활용해남부3군 지역의 균형 발전을 이루고 나아가지방소멸 대응 기금 마련을 통해 생활인구 유입을 위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중부지방에는 5mm 미만,남부지방에는 5~20mm, 제주도에는 최대 40mm 정도 내리다가 내일 새벽에 그치겠습니다.


특히, 남부와 제주를 중심으로는 천둥과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10일)은 서울과 인천의 공기가 탁하겠고요.


그 밖의 수도권과 충남, 일부남부지방에서도 먼지 농도가 높아질 수.


노인일자리 발대삭에서 손병복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이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행정 동력을 집중하고 있다.


지역별 균형 있는 복지서비스 제공과 노인, 장애인, 자원봉사 등 다양한 복지 수요 충족을 위한‘울진남부복합복지관’은 내년도 착공을 목표로 올해부터.


13일에는 전국이 대체로 흐릴 것으로 보이며,남부지방과 제주도는 오전에 가끔 구름이 많을 것으로 나타났다.


이른 새벽에는 경기 동부와 강원도, 충북, 경상권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아침부터 밤사이에는 수도권과 강원 내륙·산지, 충북 북부에서도 비나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다.


이번 비는남부 지방에서 돌풍과 벼락, 싸락우박이 동반되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압골과 높아지는 해수면의 영향으로 제주와 서해안에서 기상 해일이 발생하겠습니다.


해안가에는 거센 파도가 쳐 접근을 자제해 주셔야겠고요.


대부분 해상의 날씨도 요란해 안전사고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상 강수량은 중부지방에 5mm 미만,남부지방에 5~20mm, 제주는 최고 40mm가 되겠습니다.


대기가 정체되면서 내일 수도권과 충남을 중심으로는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게 나타나겠습니다.


<위성>내일 오후부터 하늘이 차차 개겠습니다.


경북 지역은 늦은 오후 한때 비가 지나겠고 싸락우박이 떨어질 수.


강화 ▲특화 콘텐츠 개발 ▲브랜딩·포지셔닝 강화를 위한 신규사업을 발굴할 계획이다.


김현 재단 관광사업본부장은 "금번 관광 빅데이터 기반의 컨설팅 결과를 활용남부3군 옥·보·영 지역의 균형 발전과 나아가지방소멸 대응 기금 마련을 통해 생활인구 유입을 위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부 지방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서울·인천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상무 스위첸 공급안내


경기 북부·경기 남부·충남은 오전과 밤에, 부산·울산·제주권은 밤에 ‘나쁨’ 수준일.


및 지역경제 환류(체류시간, 관광소비 등)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현 재단 관광사업본부장은"금번 관광 빅데이터 기반의 컨설팅 결과를 활용남부3군 옥·보·영 지역의 균형 발전과 나아가지방소멸 대응 기금 마련을 통해 생활인구 유입을 위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