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협의체 논의 진행 2026년에는 '가이드라인'나온다의약품의 유사한 외형으로 인한 투약 오류 방지를 위한 조치도 이뤄진다.
현재 식약처는 제약사, 대한약사회, 소비자단체 등이 포함된 협의체를 구성해 사례별로 문제를 분석하고 있다.
현재까지 타임라인으로는 2월 첫 회의를 진행했으며 두 번째 논의를.
실행력은 설계된 조직에서나온다오름테라퓨틱은 개별 성과보다 공동의 방향성을 중시하는 조직 운영 방식을 지향한다.
구성원들이 함께 설정한 연간 목표를 중심으로 협업하며,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도 공유하는 구조다.
김규리 어소시에이트 디렉터는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약물을 개발하는 과정은.
닛산에 이은 추가 수주가 가시권에 들어왔다는 말도나온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닛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니티는 콘셉트카 '비전 QXe'를 기반으로 출시할 럭셔리 전기 SUV(스포츠유틸리티자동차)에 SK온의 배터리를 쓰기로 했다.
이 차는 미국 미시시피에 위치한 닛산 공장에서 2028년부터 생산될.
특히 미국의 '인플레이션 감축법(IRA)'에 따른 첨단제조세액공제(AMPC) 수령액을 빼면 3사 모두 적자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에서는 미국 트럼프 정부 IRA 폐지 등을 검토하고 있어 수천억원에 달하는 AMPC가 사라졌을 때의 대비책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나온다.
삼국지에는 제갈량이 이 '푸른 눈'의 손권을 만나는 장면이나온다.
조조가 승승장구하며 원소를 누르고 손권을 압박했다.
손권의 부하들은 조조에게 겁을 먹고 있었다.
조조에게 쫓기던 유비는 그런 손권과 손을 잡을 필요가 있었다.
손권을 설득하지 못하면 당할 판이었다.
고(故) 이예람 중사 사건 수사에 부당 개입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전익수 전 공군본부 법무실장에 대한 대법원 판단이 10일나온다.
대법원 2부(주심 오경미 대법관)는 이날 오전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면담강요 등) 혐의로 기소된 전 전 실장에 대한 상고심 선고기일을 연다.
한미간 간 협상은 한국이 원하는 속도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얘기다.
미뤄진 세계국채지수 편입…장기물 금리도 올라.
하지만 편입 연기로 해외 자금의 국내 유입 시점이 늦어지면서 한국 국채금리가 지속 상승할 수 있다는 우려가나온다.
올해 정부는 역대 최대 규모인 197조.
트럼프 대통령이 각국과의 관세 협상에서 '관세 강경론자'인 피터 나바로 백악관 무역·제조업 담당 고문, 하워드 러트닉 상무부 장관.
중국이 대미 보복 조치로 미 국채를 대량 매도하고 있다는 관측이나온다.
이른바 '월가의 공포지수'로 불리는 미 시카고옵션거래소(CBOE)의.
이에 팬오션은 감축률을 더 높여야 한다는 지적이나온다.
팬오션은 재생에너지 사용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재생에너지 전력 사용 비율 등)는 공개하고 있지 않다.
재생에너지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부분은 유럽연합(EU)을 비롯해 주요 국가들에서는 공시 의무화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ESG경영.
장기적으론 퍼스인클래스와 같은 혁신신약에 대한 FDA의 전향적인 심사 기조도 흔들릴 수 있다는 분석도나온다.
전문인력이 줄어들다 보면 기존에 없던 혁신신약 품목허가에 더욱 보수적인 기조로 갈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국내 제약바이오 산업에서 혁신신약 개발은 이제 당위가 됐지만 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