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사 BRK의 지분을 100% 인수했고, 지난해엔 SSG닷컴에 투자했던 자금에 대해 차익을 보고 회수했습니다.
어피니티 측은 이번세무조사와 관련해 설명하거나 밝힐 내용이 없다고 전해왔습니다.
서울지방국세청은 지난달 홈플러스의 대주주인 사모펀드 MBK파트너스.
현재 홈플러스의 대주주인 MBK파트너스(이하 MBK)에 대한세무조사가.
인플루언서 등의 탈세 행위도 지능화돼 재정 부담이 가중될 것이란 우려가 커지고 있다.
배우 이준기는 최근 서울 강남세무서의세무조사를 받고 9억 원 상당의 세금 추징을 통보받았다.
이 씨가 설립한 ‘제이지엔터테인먼트’와 기존 소속사 ‘나무액터스’ 사이의.
종합평가'(2024년 기준) 결과, 3개 평가 분야 모두에서 고르게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1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평가에서 '세무조사실적' 최우수상, '세외수입 운영' 우수상, '지방 세정 운영' 장려상을 각각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시는 기관 표창을.
이번세무조사가 남궁견 회장의 개인 지배구조, 자금 운용 방식과 관련이 있다는 의견에 대해서는 단순한세무조사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미래아이앤지는 전환사채 발행, 순환출자 의혹 등에 대해서도 반복적인 전환사채 발행은 없었고 순환.
/어피너티에쿼티파트너스 홈페이지 국세청이 글로벌 사모펀드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를 대상으로세무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서울지방국세청은 최근 어피니티에 대한세무조사를 시작했다.
전날에는 서울 종로구 사무실.
이번 수상으로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으며, 기관 표창과 함께 시상금 4천500만원을 지급받을 예정이다.
이번 평가는 도내 31개 시·군을.
탈루 등으로 현재로선 크게 세 줄기다.
두나무를조사하는 국제거래조사국은 외국계 기업이나 해외 거래가 잦은 기업을 대상으로세무조사를 하는 부서다.
업비트가 가상자산 발행 업체로부터 상장 대가 명목의 가상자산을 받아 해외법인 업비트 에이팩(APAC·아시아.
/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시가 경기도 주관 '2025년 법인 지방세세무조사실적 평가'에서 최고의 영예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된 의정부시는 기관 표창과 함께 시상금 4500만원을 지급받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