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30분 동안 만나 우크라이나

시간 30분 동안 만나 우크라이나

test 0 19 2025.04.12 07:26:21

이후 위트코프는 11일상트페테르부르크를 방문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4시간 30분 동안 만나 우크라이나 문제를 논의했다.


부동산 전문 변호사로 트럼프 대통령과 40년간 친구 사이로 지내온 그는 중동 특사를 맡으면서 2월 러시아 모스크바를 방문해 러시아에 억류됐던 미국인 마크 포겔의 석방을.


타스통신, 리아노보스티통신에 따르면 위트코프 특사는 이날 푸틴 대통령과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비공개 회담을 가졌으며 오후 10시에 회담이 끝났다.


이번 회담은 두 사람의 세 번째 만남이다.


이들은 지난달 13일 모스크바에서 만난 적이 있다.


이날 회담에 대해 키릴 드미트리예프 러시아 직접투자펀드(RDIF).


인테르팍스 통신 등 러시아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날 러시아 제2의 도시인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진행된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 담당 특사와 푸틴 대통령의 회담은 4시간30분 가까이상트페테르부르크의 대통령 도서관 진행됐다.


위트코프 특사가 러시아를 찾아 푸틴 대통령을 직접 만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러시아 언론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제2의 도시인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진행된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 담당 특사와 푸틴 대통령의 회담은 4시간30분 가까이 진행된 끝에 종료됐습니다.


인테르팍스 통신은 위트코프 특사가 회담 장소인상트페테르부르크의 대통령 도서관을 떠났다고 전했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진행된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 담당 특사와 푸틴 대통령의 회담은 4시간30분 가까이 진행된 끝에 종료됐다.


위트코프 특사가 러시아를 찾아 푸틴 대통령을 직접 만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흥신소


회담에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러시아는 움직여야 한다.


끔찍하고 의미 없는 전쟁에서 1주일에 수천.


러시아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날 러시아 제2의 도시인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진행된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 담당 특사와 푸틴 대통령의 회담은 4시간 30분 가까이 진행된 끝에 종료됐습니다.


인테르팍스 통신은 위트코프 특사가 회담 장소인상트페테르부르크의 대통령 도서관을 떠났다고 전했습니다.


러시아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날 러시아 제2의 도시인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진행된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 담당 특사와 푸틴 대통령의 회담은 4시간30분 가까이 진행된 끝에 종료됐다.


인테르팍스 통신은 위트코프 특사가 회담 장소인상트페테르부르크의 대통령 도서관을 떠났다고 전했다.


우크라이나 휴전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가운데 스티브 위트코프 미국 대통령 중동특사가 현지 시간 11일 러시아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푸틴 대통령과 만났습니다.


양측은 러시아의 제재 해제 요구에 막힌 흑해 휴전 문제와 미·러 정상 간 소통 계획 등을 논의했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팬데믹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상트페테르부르크에 고립된 테오도르 쿠렌치스(53)를 대체하며, ‘포스트-쿠렌치스 시대’를 이끄는 선두주자가 됐다.


한때 클래식 업계가 거장의 카리스마를 그리워하는 시니어층에 맞춤한 쿠렌치스의 상업성에 주목했던 것처럼, 메켈레의 혜성 같은 부상 역시 자본.


앞서 위트코프 특사는 같은 날 러시아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푸틴 대통령 특사인 키릴 드미트리예프 러시아직접투자펀드(RDIF) 대표와 만나 우크라이나 종전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최근 몇 주간 '부분 휴전' 실행 논의가 지지부진한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종전.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