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양자컴퓨팅 클러스터 설계로 호평 이원재 행림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에게 듣는다 기초화학, 국가연구개발 핵심시설등 혁신적인 설계 솔루션으로 업계 선도 강점 활용‘첨단 의료시설’로 사업 넓혀 인공지능 적용한 설계 프로세스 개발도 이원재 행림.
방폐장 건설에 앞서 처분의 안전성을연구하고 기술의 현장 적용성을 검증하기 위해 건설되는 것이연구용 지하연구시설(URL)이다.
URL에서는 실제 방폐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처분 기술을 개발·검증하는연구를 수행하게 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 11공구 첨단산업클러스터(C)를 중심으로 개발 계획 변경을 추진하고 있다고.
성균관대 본교 캠퍼스 내 혁신성장시설(미래혁신관)과 교육연구시설(금잔디관) 신축 조감도(자료=서울시.
기념촬영하는 강일구 총장(맨 앞줄 왼쪽 5번째)과 오세현 아산시장(오른쪽 2번째) [호서대 제공.
싸토리우스는 지난 2022년 송도 첨단산업클러스터(B) 부지에 3억 달러 규모의 바이오 원부자재 생산·연구시설투자를 결정하고, 2023년 1월 착공에 들어갔다.
이후 위탁시험시설과 교육시설확대를 위해 2억5000만달러(3700억원)를 추가.
환경공단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고준위 방사성폐기물연구용 지하연구시설(URL) 건설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지하연구시설을 통해 태백시는 석탄도시에서 무탄소 청정에너지도시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 이상호 태백시장은 13일 머니투데이와 인터뷰.
국산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파워유닛 스마트제조센터는 터빈 모터 엔진 등 파워유닛 소재 및 부품 제조의 실증연구를 지원하는시설이다.
지하 1층, 지상 2층에 연면적 2487m² 규모로 조성됐다.
부품 제조와 신뢰성 평가를 위한 장비가 14종 구축돼 관련.
서류검토가 있지 않은 이상 △국가 보안 연구소 △핵무기 생산시설△미국 해군 함정에 대한 핵 추진력 제공과 관련된 기술 또는.
유정훈 법무법인 이제 변호사는 "개정 규정은 산하연구기관의 접근권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고, 조건을 세분화했다"며 "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