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아락치 장관은 12일(현지시간) 오만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동 특사인 스티브위트코프가 이끄는 대표단과 핵협상에 나선다.
외교 경험이 사실상 전무한 부동산 사업가 출신의위트코프특사와 달리, 이란 측 대표단을 이끄는 아락치 장관은 수많은 외교 현장에서.
유럽 국가들이 이날 브뤼셀에서 27번째 '의지의 연합' 회의를 연 가운데 스티브위트코프미 특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만나 휴전협정 체결 노력을 계속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전쟁은 끔찍하고 무의미하다.
러시아는 전쟁 종식을 위한 길로 나아가야 한다"고 소셜미디어에 게시했지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1일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특사 스티브위트코프와 회담을 앞두고 악수하고 있다.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서방 국가들은 이날 벨기에 브뤼셀에서 '의지의 연합' 27번째 회의를 열고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210억 유로.
미국과 이란은 오는 12일 오만에서 핵 협상을 할 예정이며 스티브위트코프미국 중동 문제 특사와 아바스 아그라치 이란 외무장관이 참석할 예정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후 처음으로 받은 건강검진에 대해 "몸 상태가 아주 좋다고 느꼈다.
심장도 좋다"며 "인지능력 검사도 받았는데 모든 문제를.
러시아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날 러시아 제2의 도시인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진행된 스티브위트코프중동 담당 특사와 푸틴 대통령의 회담은 4시간30분 가까이 진행된 끝에 종료됐다.
인테르팍스 통신은위트코프특사가 회담 장소인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대통령 도서관을 떠났다고 전했다.
AP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스티브위트코프미 특사와 아바스 아라그치 이란 외교차관이 12일(현지시각) 오만의 수도 무스크트에서 핵협상을 벌인다.
이번 협상은 18개월만으로 트럼프 2기 들어서는 처음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양측이 "직접" 협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는 "회담이 잘 진행되지.
위트코프특사가 러시아를 찾아 푸틴 대통령을 직접 만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양측은 러시아의 제재 해제 요구에 막힌 흑해 휴전 문제와 미·러 정상 간 소통 계획 등을 논의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휴전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가운데 스티브위트코프미국 중동특사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만났다.
11일(현지시간) 러시아 타스통신 등에 따르면위트코프특사는 이날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푸틴 대통령과 4시간 30분 동안 비공개 회담을 진행했다.
러시아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날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스티브위트코프중동 담당 특사와 푸틴 대통령의 회담이 4시간 30분 가까이 진행된 끝에 종료됐다.
위트코프특사가 러시아를 찾아 푸틴 대통령을 직접 만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회담에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
러시아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날 러시아 제2의 도시인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진행된 스티브위트코프중동 담당 특사와 푸틴 대통령의 회담은 4시간30분 가까이 진행된 끝에 종료됐다고 인테르팍스 통신 등 외신이 전했다.
인테르팍스는위트코프특사가 회담 장소인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대통령 도서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