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에서 활약을 하다 나폴리로

릴에서 활약을 하다 나폴리로

test 0 3 2025.04.13 11:05:48

릴에서 활약을 하다 나폴리로 갔고 2022-23시즌이탈리아세리에A와 유럽을 뒤흔들었다.


나폴리가 33년 만에 세리에A 트로피를 드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다.


26골을 뽑아내며 득점왕에 올랐다.


오시멘은 나폴리에서 전성기 시작의 신호탄을 쐈다.


나폴리 공격의 선봉장이었고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와의 호흡도.


이후 1999년 스페인,이탈리아, 헝가리에 이어 이듬해 그리스, 독일, 스위스, 영국, 오스트리아까지 한국 발레단 최초로 유럽 무대에서 진출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했다.


‘지젤’로 무대에 서는 유니버설발레단 전여진, 이유림 무용수.


단순히 춤을 잘 춘다는 것을 넘어서 작품을 이끌어갈 수 있는 진정한.


신사복 장르 대표 브랜드인 캠브리지 멤버스, 갤럭시, 닥스 신사, 마에스트로에서는이탈리아와 영국의 럭셔리 원단을 활용해 ‘맞춤 정장 제작.


또한이탈리아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인 ‘부테로’에서는 인기 모델 15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형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신사복 장르 대표 브랜드인 캠브리지 멤버스, 갤럭시, 닥스 신사, 마에스트로에서는이탈리아와 영국의 럭셔리 원단을 활용해 맞춤 정장 제작.


또한이탈리아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인 부테로에서는 인기 모델 15종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형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상징적인)하고이탈리아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이런 특징과 접목해보자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패션쇼 의상들을 잘 살펴보면 바릴라.


이번 ‘바릴라×밀란 러브 서울 쇼케이스’는이탈리아와 한국의 신진 디자이너 및 브랜드를 지원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릴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http://www.tomatalk.co.kr/


지휘자 진솔이 오는 14일(현지 시각)이탈리아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클래식 음악 축제 '세라테 무지칼리(Serate Musicali)'에 초청돼 밀라노 대표.


진솔은이탈리아의 실내악 전문 오케스트라 라파시오나타(L’Appassionata)와 함께 모차르트의 대표작 '레퀴엠 KV 626'을 연주한다.


이탈리아항구 도시 제노바에 본사가 있는 유럽 크루르 기업 ‘코스타 크루즈’ 소속 선박인 코스타세레나호는 지난해 5월 대산항을 모항으로 처음 승객을 태우고 운항한 바 있다.


서산은 코스타세레나호 입항으로 지난해 제주, 부산 등과 함께 국내 7대 크루즈 기항지에 꼽혔다.


12일(현지시간)이탈리아밀라노의 산 시로 스타디움에서 열린이탈리아세리에 A 축구 경기 인테르 밀란과 칼리아리의 경기를 앞두고 워밍업을 하고 있는 인테르 밀란의 아르헨티나 공격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이탈리아의 로렌조 무세티가 12일(현지시간) 로크브륀-카프-마르탱의 몬테카를로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 몬테카를로 ATP 마스터스 시리즈 토너먼트 준결승 테니스 경기에서 호주의 알렉스 드 미노르에게 포핸드 리턴을 하고 있다.


'가이거골프', '베네통'을 비롯해 올해 론칭한이탈리아브랜드 '비오비'의 여름 셋업, 카라티 등 인기 레포츠웨어도 소개한다.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이탈리아를 비롯해 '인스파이어 리조트.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