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비 재고 비축"…시장점유율

대비 재고 비축"…시장점유율

test 0 10 2025.04.15 06:50:42

"관세 대비 재고 비축"…시장점유율 19.


이는 수요 증가보다 관세에 대응하기 위해 출하 속도를 높인.


관세국경보호청(CBP)은 최근상호관세대상에 최근 스마트폰, 노트북 등이 포함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들 제품은 향후 발표되는 품목별 관세에 포함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관세 대상에서 예외로 됐다.


애플을 최근에 도왔다고 한 트럼프의 언급은 이를 가리키는 것으로 AP통신은 해석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앞서 지난 2일 한국상호관세율을 25%로 예고했었는데요.


이후 중국을 제외한 국가들의상호관세를 90일간 유예하고 10%의 기본 관세만 우선 부과한 채 협상에 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https://decu.kr/


특히 한국과 일본 등 동맹국은 상대적으로 협상이 쉬울 것으로 보고, 우선 타결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킨 건 바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중국산 전자제품에 대해상호관세면제를 결정했다는 소식이었다.


스마트폰과 노트북, 컴퓨터 프로세서, 메모리칩, 반도체 장비 등 주요 품목이 관세 부과 대상에서 제외되면서 애플과 같은 대형 기술기업들이 수혜를 볼 수 있다는.


그는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와의 대화를 언급하며 "최근에 그를 도왔다"고 밝혀, 과거 관세국경보호청(CBP)이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상호관세대상에서 제외한 조치를 가리키는 것으로 AP통신은 해석했다.


의약품에 대한 품목별 관세 부과 방침은 재확인하며 "머지않은 미래"에 해당 조치가 있을 것이라고.


[뉴욕=AP/뉴시스 자료사진] 미국 뉴욕증시가 14일(현지시간) 지난 주말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정부가 스마트폰과 컴퓨터 등 일부 품목에 대한상호관세를 일단 유예조치하자 일제히 상승했다.


이날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다우지수)는 전거래일보다 0.


관세국경보호청(CBP)은 최근 공지를 통해상호관세대상에 최근 스마트폰, 노트북 등이 포함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들 제품은 향후 발표되는 품목별 관세에 포함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관세 대상에서 예외되게 됐다.


트럼프 대통령이 애플을 최근에 도왔다고 한 언급은 이를 가리키는 것으로.


도널드 트럼프 트럼프가 관세를 두고 계속 혼란을 조장하고 있지만 스마트폰·컴퓨터·메모리 카드 등 일단 주요 전자제품에 대한상호관세면제한 것이 증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또 트럼프는 이날 “자동차 회사를 도울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발언하기도 했다.


/뉴시스 국제유가가 14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주요 전자제품에 대해 대중(對中)상호관세를 면제하기로 한 발표 등 영향으로 강보합으로 거래를 마쳤다.


국제유가는 2거래일째 상승세다.


로이터통신 등 외신들에 따르면 미국 뉴욕상업거래소에서 서부텍사스중질유(WTI) 5월물 가격은.


WSJ은 베선트 장관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핵심 무역 자문이 되고 미국의 무역 협상을 이끌게 된 이후상호관세를 부과받은 국가들과 대화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였다고 보도했다.


베선트 장관은 지난 9일 미국은행연합회(ABA) 행사에서 자기가 무역 협상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으며, 같은 날 트럼프.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