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 협의회에는 도내 8개 시험지구(

번 협의회에는 도내 8개 시험지구(

test 0 11 2025.04.17 06:57:10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2단지


이번 협의회에는 도내 8개 시험지구(포항.


의대 총장 모임인 의과대학 선진화를 위한 총장협의회(의총협)는 이날 오후 줌회의 형태로 회의를.


한발 물러선 것이어서 비판 목소리도 높다.


16일 교육부에 따르면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7일 정부서울청사에서2026학년도의대 모집인원을 발표한다.


이 부총리는 이날 대통령 권한대행 한덕수 국무총리,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 등과 비공개 회의를.


대전일보DB 정부가 17일2026학년도의대 정원을 확정 발표할 것으로 전망된다.


내년 의대 정원은 증원 없이 3058명으로 확정될 것으로 보인다.


16일 교육부 등에 따르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과 교육부, 복지부 관계자 등은 이날 오전 의정 갈등 관련 비공개 회의.


의과대학 학장 모임인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KAMC)도 지난 15일 의대생들의 수업 복귀를 촉구하면서 정부가 내년도 모집 정원을.


전국 40개 의과대학의 내년도 모집 인원이 오늘 발표됩니다.


교육부는 오늘 오후 1시, 정부서울청사에서 브리핑을 열고2026학년도의대 정원을 확정 발표할 예정입니다.


앞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과 교육·복지부 관계자는 어제 오전, 비공개 회의를 갖고 내년도.


교육부는 이 회의 결과를 반영해 이르면 내일 최종 모집인원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앞서 의대생들이 3월 말까지 정상적인 수업이 가능할 정도로 복귀할.


의과대학 학장 모임인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KAMC)도 지난 15일 의대생들의 수업 복귀를 촉구하면서 정부가 내년도 모집 정원을.


것"이라며 "하지만 교육부총리가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는데 안됐다고 답했다"고 설명했다.


김영록 지사는 "현재 상황에서는2026학년도국립의대 개교가 어려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2027학년도는 추계위원회를 구성해서 지역별 부족 인력을 따져 의료인력 수급.


의과대학이 있는 전국 40개 대학 총장들이 오늘 오후,2026학년도의대 정원 문제를 논의합니다.


회의는 오후 1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내년도 의대 모집 인원을 얼마로 확정할지가 의제로 오릅니다.


일각에선 의대 총장들이 대학별 복귀자 현황을 공유한 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