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홈플러스의 대주주인 MBK파트너스(이하 MBK)에 대한세무조사가.
사진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양증권 본사 모습 ⓒ시사저널 최준필 사모펀드를 겨냥한 국세청의 전방위 특별세무조사후폭풍이 거세다.
금융당국이 한양증권 인수를.
증권 대주주 적격성을 검토 중이던 금융당국이 해당 심사 절차를 결국 중단하기로 했다.
KCGI가 국세청으로부터 비정기(특별)세무조사를 받는 만큼 제재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해서다.
이번세무조사가 남궁견 회장의 개인 지배구조, 자금 운용 방식과 관련이 있다는 의견에 대해서는 단순한세무조사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미래아이앤지는 전환사채 발행, 순환출자 의혹 등에 대해서도 반복적인 전환사채 발행은 없었고 순환.
/사진제공=군포시 경기 군포시가 경기도 주관 '지방세세무조사실적 평가'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31개 시·군을 인구 및 세수 규모에 따라 3개 그룹으로 나눠 △법인세무조사추진 실적 △조사수행 노력도 △업무.
사진 제공 = 군포시 [서울경제] 군포시는 경기도가 주관하는 ‘2025 지방세세무조사실적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경기도는 도내 31개 시·군을 인구 및 세수 규모에 따라 3개 그룹으로 나눈 뒤 △법인세무조사추진 실적.
군은 '부안군 지방세세무조사운영 규칙 전부.
한양증권 인수를 추진 중인 KCGI에 대한 대주주 적격성 심사가 중단됐다.
KCGI에 대한 국세청의 특별세무조사가 진행 중인 탓으로 전해졌다.
금융위원회는 16일 정례회의를 열고 이 같은 안건을 의결했다.
KCGI는 2024년 한양증권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됐으며.
이번 의결로 KCGI가 추진 중인 한양증권 인수도 일시 정지됐다.
금융위는 KCGI가 국세청으로부터 특별세무조사를 받고 있는 점을 이유로 심사를 중단했다.
대주주 적격성 심사는 검찰과 공정거래위원회, 국세청 등의조사나 검사가 진행되는.
8일 의정부시에 따르면 이번 수상으로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으며 기관 표창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