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법난입 사태의 여파로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경찰 등 관계자들이 출입 통제를 강화 하고 있다.
그중 12명은 강한 충격으로 심층.
한국에서는 지난 1월 19일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되자 서울서부지법에 지지자들이 진입해 난동을 부렸다.
극단적 이데올로기에 빠지는 것은 단순한 환경적 요인이 아닌 편협성과 경직성을 나타내는 뇌의 문제라고 저자는 말한다.
윤석열 대통령 구속에 반발한 지지자들의 불법폭력사태로 서울 마포구서부지법내부 외벽이 파손돼 있다.
"증거 영상, 원본성·무결성 부동의"일부 피고인 영상에서 욕설·폭행 드러나 서울서부지법형사1단독 박지원 부장판사는 9일 오후 특수건조물침입, 특수공무집행방해 등 혐의를 받는 전광훈 목사의 사랑제일교회 특임전도사 윤영보 씨에 대한 공판기일을 진행했다.
서울서부지법에서 벌어진 폭력 집단난동 사태에 가담한 사랑제일교회 특임전도사 윤모씨.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형사6단독 김정우 부장판사는 업무방해 혐의로 기소된 유튜버 A(30대·남)씨에게 벌금 200만원을.
19일 새벽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되자 서울서부지법에 지지자들이 진입해 소화기를 뿌리며 난동을 부리고 있다.
‘서울서부지법난입’ 때 경찰과 취재진을 위협, 형사 입건된 유튜버가 부산에서 또 다른 유튜버의 업무를 방해해 벌금형에 처해졌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형사6단독 김정우 부장판사는 업무방해 혐의로 기소된 유튜버 A(30대) 씨에게 벌금 200만 원을.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구속되자 일부 윤 대통령 지지자들이 서울서부지방법원 내부로 난입해 불법폭력사태를 일으킨 19일 오후서부지법내부가 파손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