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에 현수막을 달아 시정 성과를 홍보하도록 하면서 불법 현수막이 급증하고 있다는 것이다.
21일 이군수성남시의원에 따르면, 신시장은 지난 2023년 4월성남시 확대간부회의에서 ‘홍보 현수막은 눈에 띄게 제작해 교량 난간, 육교 등 시설물을 활용해 널리 홍보.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선수단을 격려하고, “성남이 왔다! 했다! 이겼다!”라는 구호로 선수단의 사기를 북돋았다.
신상진성남시장이 제71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 결단식에 참석해 단기를 이양 전에 단기를 흔들고 있다.
사진제공ㅣ성남시 신상진성남시장이 제.
▲“맨발 흙길 자주 걸으며 건강도 함께 챙기세요” … ▲지난해 7월까지 수진, 희망대, 위례 등 11개소에 황톳길을 조성 신상진성남시장이 12일 오후 2시 분당구 대장동 근린공원 내 배드민턴장에서 대장지구 맨발 흙길 개장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탄천에 밝힌 등불, 시민에게 희망 메시지 전하길” 신상진성남시장은 17일 저녁 탄천 야탑 다목적광장에서 열린성남연등축제 점등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ㅣ성남시 신상진성남시장은 17일 저녁 탄천 야탑 다목적광장에서 열린성남연등축제.
신시장은 축사에서 “탄천을 바라보는 광장에서 부처님의 말씀을 접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 연등회가 시민들.
자율주행, 사물인터넷(IoT), 영상처리, 로봇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지역 기업 대표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신상진성남시장(왼쪽 네번째)과 인공지능 기업 대표들이 지난 15일 시청 제1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은영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에 대해 준공인가를 완료했다.
이는 시에서 추진 중인 가로주택정비사업 가운데 최초로 준공된 사례다.
신상진성남시장은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데 더 힘쓰겠다"라고 했다.
신상진성남시장이 3일 분당구 율동 361-1 일대에 조성 중인 율동공원 조성공사 현장을 방문해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성남시 신상진성남시장이 3일 오전 분당구 율동 361-1 일대에 조성 중인 율동공원 생태문화공원 조성공사 현장을 방문해 진행상황.
성남시가 다이아몬드형 첨단 산업벨트 조성에 박차를 가하며 '4차 산업 특별도시' 완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상진성남시장은 "민선 8기 3년차에 그동안 4차산업특별도시 견인 동력을 갖추면서 새로운성남을 향한 뼈대를 세웠고 주요사업들이 올해부터 성과를.
보도자료를 통해 “수익성 위주성남시의료원 민간 위탁을 중단하고 정상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에 신상진성남시장은 “공공병원의 적자는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담은 ‘착한 적자’여야 한다”며 “단순한 민간 위탁이 아닌, 대학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