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TP타워에서 서울경제와 인터

도 TP타워에서 서울경제와 인터

test 0 1 2025.04.22 12:13:57

[서울경제] 남기천우리투자증권 대표가 서울 여의도 TP타워에서 서울경제와 인터뷰에서 올해 경영 전략 등을 설명하고 있다.


LX하우시스는 회사채 발행 주관사단으로 NH투자증권, KB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등 4개 증권사를, 인수단으로우리투자증권, 삼성증권 등 2개 증권사를 선정했다.


이 외에도우리투자증권은 이달 말 공모채 발행 계획을 세운 보령(옛 보령제약.


우리투자증권 MTS 홍보대사로 나선 임종룡 회장.


우리투자증권 제공 10년 만에 증권업에 돌아온우리투자증권이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


임종룡우리금융 회장이 직접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홍보대사로 나서는 등 그룹 역량을 총동원한 상태다.


혜택을 2025년 12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한국거래소, 예탁결제원 등 유관기관에 지불하는 수수료(0.


00363%)를 제외하고 모든우리투자증권 자체 수수료는 면제되며, 국내 주식, ETF(상장지수펀드) 등 국내 상장지수 상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어 "앞으로도 합리적인투자환경 속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우리투자증권은 올해 12월 30일까지 고객에게 금리 및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주식·채권, 연금, AI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연계하는 종합 디지털 금융플랫폼으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남기천우리투자증권 대표는 “우리WON MTS는 더 쉽고 빠르게 직관적으로투자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디지털 금융 혁신을 방탕으로 투자자와 함께.


리테일 사업도 오는 31일 MTS 출시를 계기로 속도를 낸다.


연제 첨단 광신프로그레스 고객센터


앞서 펀드와 종합자산관리계좌(CMA)로 분리돼 있던 애플리케이션을 ‘우리투자증권’으로 통합하는 작업을 마무리했다.


오는 31일부턴 국내 주식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본인 계정에서 자녀 여러 명의 계좌를.


임종룡(사진)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새로 출시한우리투자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인 ‘우리WON MTS’ 홍보대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3일우리금융에 따르면 임종룡 회장은 지난달 31일 ‘우리WON MTS’ 출시 직후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고객 관점.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3개월.


임종룡우리금융그룹 회장(사진)이 최근 출시된우리투자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우리WON MTS’를 직접 설치해 이용해본 뒤 3일 서비스 확대를 주문했다.


임 회장은 “고객들이 손쉽게 필요한 기능을 찾을 수 있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을 것 같다”며.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