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우정을 상징하는 기념물로

도시의 우정을 상징하는 기념물로

test 0 2 2025.04.22 21:45:20

주에 기증한 ‘강원정’과 함께 두 도시의 우정을 상징하는 기념물로 평창 알펜시아 정원에 자리하고 있다.


제막 행사는 자매결연50주년및 알버타주 대표단 방문, ‘강원특별자치도’를 반영한 새로운 안내판 설치 등을 기념해 진행됐다.


동기회장(고려대 의과대학 명예교수)과 윤덕미 총무(연세대 의과대학 명예교수)를 비롯한 10여 명의 동기들이 함께했다.


졸업50주년을 맞이한 33회 동기회의 이번 기부는 모교에 대한 감사와 후학 양성을 위한 뜻깊은 마음을 담아 이루어졌다.


라오스 비엔티엔, 인도네시아 욕야카르타 등의 노선도 프로모션 대상이다.


사진= 언스플래쉬 싱가포르항공은 올해 한국 취항50주년을 기념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샵 기내면세점 e-바우처를 증정한다.


고려대의료원이 지난 17일 고려대 본관에서 의과대학 33회 동기회로부터 의학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졸업50주년을 맞은 33회 동기회의 이번 기부는 모교에 대한 감사와 후학 양성을 위한 뜻깊은 마음을 담아 이루어졌다.


금호건설이 베트남 정부의 상징적 기념일인 통일50주년행사에 맞춰 호찌민시 ‘년짝대교’의 개통을 앞당긴다.


금호건설은 호찌민시 동북부 ‘떤반’ 지역과 남동부 동나이성 ‘년짝’ 공단을 연결하는 년짝대교의 임시개통을 앞두고 이달 말 임시개통 행사를 개최.


데뷔 전, 잘 나가던 음악다방의 인기 DJ로서 매출을 견인했던 윤다훈은 일일 DJ를 자처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선곡 센스로 누나들에게 특별한 아침을 선사한다.


강원특별자치도와 캐나다 알버타 주의 자매결연50주년을 기념해 22일 도를 공식 방문한 다니엘 스미스 수상이 강원자치도청 통상상담실에서 김진태 도지사와 환담을 나누고 있다.


발대식에 참가한 아동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광역시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지난 19일 남구청 1층 대강당에서 ‘개청50주년기념 아동정책꾸밈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동정책꾸밈단은 아동이 자신들과 관련된 정책과 문제에 대해 의견을 제시.


올해로 브랜드50주년을 맞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해 선보인 ‘보쌈의.


수원웨딩박람회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