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21plus(Brain Busan 21 plus) 사업은 2002년 처음 시작돼 지역대학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연구인력 양성, 학사.
이번 기아자동차의 생산직(엔지니어) 채용은 2024년 12월에 공고돼 10만명이 넘는 인원이 지원.
‘제18기 모바일 아카데미’ 워크숍 성료 이후 주요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차지하는 비중은 27%(2024년 기준)에 달해 이번 관세 부과로 가장 큰 타격이 예상되는 품목이다.
산업부는 이번 방미 협상단에자동차과, 조선업해양플랜트과 실무급 담당자 등을 대거 포함시키면서 조선업 협력 등을 협의 지렛대로 삼아 자동차 품목 관세에 대한.
한승철 영남이공대 스마트e자동차과교수가 경북지역 자동차 전문 정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전기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영남이공대 제공 영남이공대학교가 급변하는 미래 자동차 산업 시대에 대비해 정비 기술의 전문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전문 인력 양성.
스마트e자동차과한승철 교수가 경북도 자동차전문정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전기차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생이 참여하는 이번 교육은 화재 원인 조사와 분석에 필요한 실무 기술을 중심으로 진행 된다.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영남이공대 이재용 총장을 비롯해 김창환 일학습병행지원센터장, 스마트 e-자동차과류경진 학과장, ㈜북부모터스 및 ㈜한일공업 권민석 사업소장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산학 네트워크 구축 및 협력.
협력 체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식에는 영남이공대 이재용 총장을 비롯해 김창환 일학습병행지원센터장, 스마트 e-자동차과류경진 학과장이 참석했으며, 기업 측에서는 ㈜북부모터스와 ㈜한일공업 권민석 사업소장이 자리를 함께해 상호 협력 의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