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 과제의 실현을 위한 논의의 틀을 만들 수 있을 거로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 대표는 "저희들은 정당정치세력간에정치협상에 촉진자나 조정자 역할을 자임하며 민주-진보-개혁 연합 후보를 선정하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기여를 하고자 한다.
경선 후보가 "진영 대결과 보복정치고리를 끊고,정치를 복원해 대연정으로 국민통합을 이루겠다"며 "'반이재명' 전선의 모든세력과정치연대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홍 후보는 국민통합 공약 발표회에서 "양극단으로 갈라진 민심을 수습하고 국정을 안정시키는.
3 비상계염과 탄핵 정국을 거치면서 전통적정치무관심으로 여겨졌던 20대가 새로운정치세력으로 떠오르고 있다.
20대는 대학생과 직장 초년생에 해당한다.
이들은정치에 대한 관심이 낮아 투표율도.
새로운민주당 전병헌 대표가 "반이재명에 동의하는정치세력이 모여 개헌과 연정에 나서자"고 제안했습니다.
내란으로 끼친 국가적 손해나 악영향에 대해서도 전혀 반성하지 않고 있다.
이는 한국 보수정치의 불행이다.
-내란세력을 단죄해야 한다는 의견에 일각에서는 '정치보복'이라는 주장을 제기한다.
후보님에 대한 의견이 궁금하다.
▶내란세력의 단죄는정치보복.
후보는 23일 “반(反)이재명 전선의 모든세력과정치연대를 통해 대연정을 실현하고 새로운 나라, 선진대국을 이끌어갈 통합정치세력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정에도 굉장히 밝다”며 “혼란스러운 정국을 잘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관료로 오랜 기간 일한 까닭에정치세력이 전무한 점은 약점으로 꼽힌다.
부산·경남(PK) 지역구의 한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 때 경험했듯이 당에 대한 애정이 확인.
23일 "(반)이재명 전선의 모든세력과정치연대를 통해 대연정을 실현하고, 이를 '전혀 새로운 나라' 선진대국을 이끌어 갈 통합정치세력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홍 후보는 이날 서울 여의도 캠프 사무실에서 열린 '비전발표회' 국민 통합 부문 공약을 발표.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 뒤, 대구·경북 지역에서도 탄핵을 반대해 온정치세력에 대한 책임론이 일고 있는데요, 경북 경주에서는 윤 전 대통령을 옹호한 국민의힘 김석기 의원 사퇴를 촉구하는 시민사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데요.
최해술 민주노총 경주지부장.
타협이라는정치의 본질을 지키며 대안을 모색하고 절충안을 만들어나가야 합니다.
그런데도 갈등을 부추기고 혼란을 키우는정치세력이 있다면 국민 여러분들께서 과감하게 퇴출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어떤 경우에도 국민의 생명과 안전보다 더 중요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