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한 9세 소녀가 아파트 25층에서 추락하고도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사건이 화제다.
[사진=SNS] 중국의 한 9세 소녀가 아파트 25층에서 추락하고도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사건이 화제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3월 27일 중국.
중국에서 한 남성이 술에 취해 넘어져 길이 약 40㎝ 쇠막대가 얼굴에 꽂히는 사건이 발생했다.
남성은 10시간 넘는 수술 끝에기적적으로 생존했다.
/사진=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캡처 중국에서 한 남성이 술에 취해 넘어지면서 길이 약 40㎝ 쇠막대가.
한 번도 소아과가 없었던 전남 곡성에서 소아과 상주 진료가 시작된다.
고향사랑기부제 취지에 공감한 1만여명의 시민들이 만든 ‘기적’이다.
곡성군은 다음 달 2일부터 읍 보건의료원에서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상주하며 환자를 진료한다고 23일 밝혔다.
심민석 인제기적의 도서관장은 "현대 도서관은 과거를 경험하고 미래를 향한 상상력을 키우는 공간"이라고 정의했다.
" 강원 인제군에는 2023년 6월 개관 이후 군 인구(3만1,220명.
중국에서 술에 취한 남성이 넘어지면서 40cm 쇠막대가 얼굴을 관통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나기적적으로 목숨을 건졌다.
[사진 = SCMP] 중국에서 술에 취한 남성이 넘어지면서 40cm 쇠막대가 얼굴을 관통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나기적적으로 목숨을 건졌다.
[함양=뉴시스] 함양군소상공인연합회 ‘만원의기적’ 바자회 개최 (사진=함양군 제공) 2025.
특히 심정지 발생 후 4분 이내에 심폐소생술을 시행하면 뇌 손상을 줄이고 생존율을 높일 수 있어, 이 시간을 '골든타임'이자 '4분의기적'이라 부른다.
광양시자원봉사센터는 응급처치 능력 강화를 통한 시민 생명 보호를 목표로 지난 2015년부터 '4분의기적' 교육.
수요일은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다.
해당 사업은 지자체의 적극적인 노력과 기부자들이 만들어낸기적이라고 군은 평가했다.
사업에 △SNS 응원댓글 670명 △소아과 사업 기부자(시즌1+시즌2) 2767명 △곡성사랑응원단 7389명 △곡성군.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인제군기적의도서관이 다음달부터 관내 주둔하는 군 장병을 대상으로 '2025년 밀리터리 인문학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군 생활의 질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 향토사 강연, 싱잉볼 명상 프로그램, 유명 작가 초청.
광주는 26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의 킹 압둘라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2024~2025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8강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