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현지 시장에 초점을

함께 현지 시장에 초점을

test 0 2 2025.04.25 21:18:54

차별화 포인트와 함께 현지 시장에 초점을 맞춰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 전략을 펼쳐야 한다는 진단이다.


中 시장마스크팩공멸 떠올려야 명확한 콘셉트·포뮬러 차별화 전문가들이 꼽는 K뷰티 브랜드의 가장 큰 과제는 ① K컬처 의존도와 ② 경쟁 구도.


고려대 제공 고려대는마스크팩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 권오섭 회장이 학교에 30억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로 권 회장이 고려대에 기부한 누적 금액은 약 251억원에 달한다.


고려대는 이번 기부금을 세 부문으로 나뉘어 사용할 예정.


패드 부문 3년 연속 1위, 1억불 수출의 탑.


이 모든 수식어가 메디힐에 붙는다.


엘앤피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메디힐은 명실상부한마스크팩넘버원 브랜드로 꼽힌다.


이제 엘앤피코스메틱은 더 높은 곳을 바라본다.


트리셀, 메이크힐 등 보유 중인 다양한 브랜드를.


케어에 쓰이는 제품은 '컨디셔너(conditioner)'가 맞는 표현이라고 하고요.


일곡공원위파크


인기 K뷰티 제품인마스크팩역시 영어로는 '시트마스크(sheet mask)'나 '페이스마스크(face mask)'가 맞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사진=아이클릭아트 매니큐어(manicure)의 경우 영어권.


경상북도 보건환경연구원은 2025년 10월까지 도내 대형 마트 등지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가운데팩과마스크팩제품 100여 건을 대상으로 유해 물질 안전성 검사를 실시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팩과마스크팩제품에 대해 납과 카드뮴, 비소 등 유해 중금속 5개 항목.


검사 대상은 도내 대형 마트 등에서 판매하는팩과마스크팩제품 100여 종으로 납, 카드뮴 등의 중금속과 메탄올 등의 화학성분 함유 여부를 검사합니다.


과거 중국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한국마스크팩이 케이(K)뷰티 붐을 타고 부활했다.


북미 시장과 일본 등에서 한국식 피부관리가 유행하는 덕이다.


관련 기업들은 해외 시장 성과를 바탕으로 매출이 급증했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마스크팩브랜드.


사진제공=메디셀 K-뷰티 기업 (주)메디셀이 미국 수출용 하이드로겔마스크팩샘플 오더 66만장을 수주해 성공적으로 납품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납품은 미국 대형 유통사와의 본격적인 거래를 앞두고 진행된 것으로, 향후 본계약 체결과 대량 공급이 기대된다.


여기에 장병 월급(병장 기준 150만원)도 오르면서 구매 여력도 커졌다.


그 결과 스킨·로션 등 기본적인 제품부터마스크팩과 콜라겐크림까지 제품군도 다양해졌다.


특히 모공 관리와 피부 탄력 개선 등의 기능을 갖춘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뷰티.


트리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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