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로운 논란들이 튀어나오는 형

이 새로운 논란들이 튀어나오는 형

test 0 3 2025.04.26 05:36:05

매일 같이 새로운 논란들이 튀어나오는 형국이다.


24일 세계일보는 "인제군이 지난해 6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린 캠프레이크.


신검단로열파크씨티2


위생 논란에 이어 방송 갑질 논란까지 첩첩산중이다.


상장 후 바람 잘 날 없던더본코리아는 지난 15일 공식.


백종원더본코리아, 가맹 브랜드 정리 수순 밟는다(사진 제공:더본코리아) 백종원이 이끄는더본코리아가 운영 중인 일부 가맹 브랜드가 사실상 정리 단계에 들어갔다.


지난 22일 외식업계에 따르면더본코리아산하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운데 ‘고속우동’, ‘퀵반.


사진ㅣ스타투데이DB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더본코리아가 각종 위생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처벌하고 공공축제 사유화를 금지하는 법을 제정해달라는 이른바 ‘백종원 방지법’ 국민청원이 접수됐다.


지난 21일 국회전자청원에는 ‘법 위에 군림하며.


국회전자청원에는 '법 위에 군림하며 불법행위 반복하는더본코리아, 식약처와 지자체의 방관.


더본코리아협력사의 한 직원이 바비큐 소스를 뿌릴 때 조리도구 처럼 사용한 농약 분무기가 인체에 유해할 수 있다는 판단 때문이다.


최근 여러 논란에 휩싸인더본코리아백종원 대표.


더본코리아백종원 대표 이야기다.


감사 조직 신설을 예고했었는데, 알고보니 시니어 계약직 1명을 채용하는 것으로 확인됐기 때문이다.


17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더본코리아는 최근 서울 시니어 일자리 지원센터를 통해 회사 내부 감사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 1명을 채용한다는 공고를 냈다.


백종원더본코리아대표가 지난 3월 28일 서울 서초구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열린 첫 정기 주주총회를 마친 뒤 언론 앞에서 입장 표명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