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test 0 2 2025.04.26 07:16:18

더톤은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신일이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술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신일전자의 '더톤 BLDC 선풍기'.


더톤은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강조하는 브랜드다.


'미니생활가전'과 '홈뷰티'라는 생소한 조합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는 '앳홈'의 이야기다.


앳홈은 올해도 성장 모멘텀을 이어나가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사업.


MS사업본부만 글로벌 TV 수요 감소에 다소 부진한 실적(영업이익 49억원)을 보였다.


반면, 삼성전자 DX(디바이스경험) 내가전부문인 DA(생활가전)사업부는 중국 업체들과의 경쟁 심화로 수익성이 악화해 4000~5000억원 수준의 영업이익을 올리는데 그쳤을 것으로.


전자의 최신 스마트 에어컨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케어 옵션 서비스를 선보인다.


점진적으로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스마트생활가전으로 대상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출시를 기념해 KT는생활혜택 플랫폼 아껴드림과 KT닷컴에서 가입자를 위한 특별.


https://www.cdc.kr/


LG전자의 올해생활가전부문 시설 투자액이 사상 최초로 1조원을 넘어설 전망이다.


기존의가전‘명가’에서 ‘대가’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다.


이는 특히 지난해 주요가전생산·매출이 업계 침체에도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하면서 LG 쪽에서 60.


'갤럭시 신화'를 이끌어온 노 사장은 그동안 유력한 DX부문장 후보로 거론됐다.


한 전 부회장이 전담했던 DA(생활가전) 부문은 영업 전문가에게 지휘를 맡겨 'AI(인공지능)가전' 시장 주도권을 이어간다는 목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한.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침대와가전을 함께 구매해 공간을 완성하려는 수요를 반영해 소노시즌의 프리미엄 침대와생활가전을 결합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놀이 공간'이라는 뜻의 슈필라움은 자동차에 LG전자의 맞춤형가전을 접목한 AI 모빌리티 공간 솔루션이다.


고객의생활패턴에 따라가전과 가구를 차량에 조합할 수 있다.


신제품인 LG 스마트모니터 '스윙'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다.


중량감 있는 임원들이 이번에 생긴 공석을 채우게 되면.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