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안성팜랜드를 방문한 한 어린이가 올해 새로 도입한 뉴질랜드산 ‘발레 블랙노즈 품종’ 양을 쓰다듬고 있다.
검은코 양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색 동물과 교감하고, 신차 전시회도 구경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농협경제지주안성팜랜드가.
com 농협경제지주 운영 농장테마파크양·토끼에 먹이 주고 동물과 교감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체험형 목장 ‘안성팜랜드’는 경기도안성시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농업 콘텐츠 테마파크다.
사진=농협중앙회 제공 농협(회장 강호동)안성팜랜드가 호밀밭축제 개막일인 오는 4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 간 전국 농·축협 조합원과안성시·평택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상생주말’ 행사를 개최한다.
http://www.unionpaytravel.co.kr/
이번 행사는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형수.
KGM,안성팜랜드에 ‘토레스 HEV · 무쏘 EV’ 전시 [사진제공=KG모빌리티] KG모빌리티(KGM)가 신차에 대한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안성팜랜드에서 토레스 하이브리드와 무쏘 EV 등 차량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 행사 장소인안성팜랜드.
‘검은 코 양’의 정식 품종명은 발레 블랙노즈(Valais Blacknose)로 국내에서 대중적으로 사육되지 않는 희귀품종이며, 검은 얼굴과 발, 흰털.
최대 규모를 자랑할 정도로 광활하고 이색 동물이 가득한 이곳, 오랫동안 가족단위 방문객의 사랑을 한몸에 받아온 ‘농협안성팜랜드’다.
샛바람이 귓가를 스치고, 따스한 햇살에 눈이 저절로 감기는 춘사월 목가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러 경기안성에 있는 목장형.
특히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냉이캐기 체험'은 자연을 직접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큰.
19일 경기안성의 테마파크안성팜랜드에 전시된 KG모빌리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토레스 하이브리드'를 관람객들이 살펴보는 모습(KG모빌리티 제공).
양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으로 해당 캐릭터는 극장판 영화 시리즈를 통해 가족 관객을 대상으로 흥행한 바 있다.
안성팜랜드는 이번에 도입된 검은코 양은 부모 조부모 외조부모까지 모두 순수혈통을 보유한 개체로 국내에서 해당 품종의 유전자 다양성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