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후보 등록 현황판을 살펴보고

비후보 등록 현황판을 살펴보고

test 0 2 2025.04.26 13:50:23

제21대 대통령선거를 40일 앞둔 24일 오전 과천시 중앙동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거종합상황실에서 직원들이 예비후보 등록 현황판을 살펴보고 있다.


▲ 인천지법 '아들 특혜 채용'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김세환(61) 전중앙선거관리위원회사무총장이 법정에서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다.


인천지법 형사12부(부장판사 최영각)는 21일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및 국가공무원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김 전.


중앙선거관리위원회노태악 위원장이 7일 오전 경기도 과천시중앙선관위로 출근하고 있다.


이날중앙선관위는 노태악 위원장 주재로 조기 대선 계획 및선거대책 등을 논의하기 위한 선관위원 전체회의를 개최한다.


http://ysjwedding.co.kr/


10일 경기 과천시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다가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투·개표 절차 공개 시연회를 열었다.


일각에서 제기되는 '부정선거의혹'에 대응하는 차원으로 진행된 시연회에서는 투개표 절차의 모든 과정이 그대로 시연되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이날중앙선관위,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정부과천종합청사 등 주요.


명씨는 현행 공직선거법상 비공표용 여론조사를 실시하면 조사 결과를 선관위 측에 알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을 노렸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가 지난 1월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 보낸 ‘선거제도 개선안’에는 비공표용선거여론조사를 실시한 업체를 선관위.


김용빈중앙선거관리위원회사무총장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대선에 출마하면 심판이 선수로 뛰는 거 아니냐'는 지적에, '선거관리는 선관위가 한다'며 선을 그었습니다.


김 총장은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전체회의서 민주당 채현일 의원 질의에 '대선후보가.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