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술을 통해 치과계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스타트업이다.
해외치과와 한국기공소를 연결해 주는 덴트링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노바이드라는 이름은 ‘혁신(innovation)’과 ‘지원(aid)’을 결합한 것이다.
지금 한국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일 이야기를 ‘월급사실주의’ 동인 소설가들이 만나 듣고 글로 전합니다.
신치과기공소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자리 잡고 있다.
두 명의치과기공사와 사무장, 그렇게 세 사람이 함께 운영하는 소박한 공간이다.
성장 잠재력 입증 큐브세븐틴의 대표 솔루션인 ‘넥스웨이즈(NeXways)’는 AI 기반의 디지털치과토털 솔루션이다.
이 플랫폼은치과진료부터 보철물 설계,기공소제작 전 과정을 디지털화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치과와기공소의 비용 절감을 이끌고 있으며.
과 ‘지원(aid)’을 결합한 이름으로, 디지털 기술을 통해 치과계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스타트업입니다.
해외치과와 한국기공소를 연결해 주는 ‘덴트링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철물의 제작결함을 비파괴방식으로 검사할 수 있는 검사 장비와치과기공소의 품질 시스템이 필요하다.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코엔디티(대표 이항재)는 2024년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예비창업패키지사업.
개원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었다.
이어 2017년에는 양현봉 원장의 뜻에 공감하는 지역치과의원 15곳, 의료봉사팀 4곳,기공소3곳,치과의료기기 업체 1곳이 힘을 모아 의료봉사 단체 ‘함께아시아(대표이사 : 양현봉)’을 설립했다.
큐클릭의 이번 팁스 선정은 씨엔티테크의 추천으로 이뤄졌다.
지난해 6월 설립된 큐클릭은 국내치과기공소91% 이상이 종이 의뢰서로 업무하고 있다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OCR(광학문자인식)와 생성형 AI(인공지능)를 통한치과기공.
[광주=뉴시스] 30일 오전 1시22분께 전남 나주시 송월동 3층 규모 상가 내 3층치과기공소에서 불이 나 소방 당국에 의해 19분 만에 꺼졌다.
(사진=나주소방 제공) 2024.
이 단계에서는 자연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치과치료가 필요하다.
이때는 충치를 제거하고 제거한 자리에 레진을.
바로 때울 수 없고 모양을 형성하여 본을 뜨고기공소에 제작해 붙이는 방법을 쓰기도 한다.
3단계 충치는 신경까지 진행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