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대 강으로 치닫던 관세 전쟁에 대한 트럼프 행정부의 태도가 180도 돌변해 긴장이 완화되고, 여기에 SEC의 친(親)가상화폐정책이 예고되면서 비트코인은 9만 5000달러 고지를 단숨에 넘어서는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가상화폐시장이 길었던 정체기를.
동서대 제공가상화폐‘위믹스’가 상장폐지 위기에 몰리면서 10억 원 상당의 위믹스를 기부받은 대학들이 난처한 처지에 놓였다.
대학법인이가상화폐를 보유하거나 처분하지 못하는 사이, 기부받은가상화폐가 상폐 논란에 휩싸이며 활용도.
폴 앳킨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신임 위원장이가상화폐산업에 대한 규제 완화 가능성을 시사했다.
폴 엣킨스 미 신임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이가상화폐업계 관련 규제를 완화하겠다고 25일(현지 시각) 예고했다.
사진은가상화폐의 대표 격인 비트코인 관련.
폴 앳킨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신임 위원장.
그는 규제의 불확실성이 업계의 혁신을 가로막아왔다며, 앞으로는 보다.
▲ 폴 앳킨스 미 SEC 위원장 폴 앳킨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신임 위원장이가상화폐규제 점검 필요성을 강조하며 전임 정부와 차별화를 예고했습니다.
앳킨스 위원장은 어제(25일) 취임 후 첫가상화폐원탁회의에서 "SEC가 규제 불확실성을 조장해 혁신을.
북한이 미국에 위장 기업을 세워가상화폐개발자들을 공격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공) 북한이가상화폐거래소 등을 해킹해 외화벌이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미국에 위장 기업을 세워가상화폐개발자들을 공격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1천4백여 명에게 3백억 원 넘는 돈을 가로챘는데, 전형적인 '다단계 수법'의 사기로 드러났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90일간 관세 인상을 유예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히자가상화폐들이 급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관세 부과가 예정대로 이뤄졌다면 시장에 돈이 많이 풀리게 되고,화폐가치가 낮아져 물가가.
경기일보DB가상화폐로 90억원대 비자금을 조성하고, 계열사 자금을 임의로 쓴 혐의 등을 받는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회장이 재판에 넘겨졌다.
24일 검찰에 따르면 수원지검 성남지청 형사3부(부장검사 강성기)는 전날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
달 초 열릴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교황 후보들을 테마로 한 ‘밈 코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룸버그통신은 콘클라베를 앞두고 “가상화폐트레이더들이 밈 코인을 이용해 차기 교황이 누가 될지 베팅하고 있다”고 24일(현지시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