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벤처투자는 그간싱가포르에 법인이 아닌 현지사무소를 운영하면서 글로벌펀드 관리.
사진: 투겟로컬 투겟로컬 주식회사(대표 홍효은)는 4월 3일부터 4일까지싱가포르칼튼 호텔에서 열린 '2025 한-싱가포르경제협력 후속사절단'에 참가해, 현지 유통 기업인 Cosbiz Holdings및 Didim Enterprise와 각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한국벤처투자가 2억 달러(약 2900억 원) 규모의 ‘K-글로벌모펀드’ 조성을 위한 첫 단추로싱가포르에 현지법인을 설립했다.
중기부는 이번 법인 설립을 발판 삼아 내년 2분기에 해당 펀드가 출범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오픈AI가 주요 항공사와 맺은 첫 번째 파트너십 사례다.
전현수(왼쪽), 전혜성 듀오의 연주 무대.
뷰티플마인드 제공 뷰티플마인드 아티스트로싱가포르아카데미 10주년 기념 무대 참여 스승 전혜성과의 듀오 무대,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 선사 음악으로 하나 된 장애인 아티스트들의 감동적인 교류 현장 “선생님과 함께.
지난해 역대 최고인 298억.
로런스 웡(황쉰차이)싱가포르신임 총리가 15일 대통령궁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선서하고 있다.
미국발(發) 관세 전쟁과 세계.
지난해싱가포르상업 중심가에서 관광객들이 걷고 있다.
이미주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메시지 없이싱가포르를 여행 중인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사진 속 이미주는 잔잔한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이번 프로모션은싱가포르, 동남아시아, 호주 등 30개 이상의 인기 노선에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