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2년을 거주했다”라는 사실을

따로 2년을 거주했다”라는 사실을

test 0 2 2025.04.29 17:22:16

‘선 넘은 패밀리’ (제공: 채널A)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이혜원이 “안정환의 눈을 피해 아들 리환이와싱가포르에서 따로 2년을 거주했다”라는 사실을 깜짝 고백한다.


5월 1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1회에서는 MC 안정환.


2026년까지 'K-글로벌모펀드(가칭 K-VCC)' 조성을 완료하기 위한 준비에 들어갔다.


중기부는 산하 기관인 한국벤처투자가싱가포르에 현지법인을 설립했다고 28일 밝혔다.


그간 한국벤처투자는싱가포르에 법인이 아닌 현지사무소를 운영하면서 글로벌펀드 관리와.


내달 총선을 앞둔싱가포르가 부의 양극화 문제에 봉착했다.


여당 득표율을 끌어올리려는 로렌스 웡싱가포르총리는 부자 유치와 서민 지원 사이에서 균형추를 맞추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로이터연합 28일(현지 시각) 블룸버그통신 등.


5월 1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1회에서는 MC 안정환-이혜원.


기술보증기금이싱가포르에 개소하는 첫 해외지점이 유망 국내 스타트업의 동남아 진출 베이스캠프 역할을 할 전망이다.


싱가포르가 인공지능(AI), 양자기술, 반도체, 바이오 등 딥테크 분야의 메카로 부상하고 있는 데다가 동남아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28일(현지시간)싱가포르에서 열린 '파생상품 야간시장 설명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한국거래소 [서울경제] 한국거래소가 오는 6월 파생상품시장 야간거래 도입에 앞서싱가포르와 호주에서 잇달아 투자자 설명회를.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제공하는 ‘J-트립’ 페이지를 운영한다.


‘J-트립’ 첫번째 여행지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비즈니스 라이트’ 운영 노선인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바탐, 발리이다.


제주항공의 인천~싱가포르, 부산~싱가포르, 인천~바탐, 인천~발리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지난해싱가포르제주의 날 기념행사때 모습.


제주도 제공싱가포르제주사무소가 도내 수출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아세안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28일 제주도에 따르면싱가포르제주사무소가 올해 통상분야로 ▲싱가포르바이어.


사진=채널A -‘싱가포르패밀리’ 윤지영X토모유키, “한-일 국제 부부,싱가포르에 자리 잡아”-세계에서 가장 물가가 비싼 나라에서 살아남는 ‘가성비 생활법’ 전격 공개! →이혜원 “자동차 번호판 사는 비용만 2억!” 5월 1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 채널A.


하이퍼그라운드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6일.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