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을아랍어로 번역해 중동 시장에

툰을아랍어로 번역해 중동 시장에

test 0 2 2025.04.29 22:22:53

정식 계약 체결 사우디아라비아의 대표 콘텐츠 기업 망가 아라비아(Manga Arabia, 대표 에삼 부카리)가 한국의 인기 웹툰을아랍어로 번역해 중동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다.


망가 아라비아는 15일부터 자사의 ‘망가 아라비아 유스 앱(Manga Arabia Youth App)’을.


협약을 체결한 모습 사우디아라비아의 대표 콘텐츠 기업 망가 아라비아(Manga Arabia, 대표 에삼 부카리)가 한국의 인기 웹툰을아랍어로 번역해 중동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다.


망가 아라비아는 4월 15일부터 자사의 ‘망가 아라비아 유스 앱(Manga Arabia Youth App.


강경 우파 정치인 캐리 레이크가 애리조나주 메사 유세에서 연설하는 모습.


그는 최근 미국의 소리와 자유아시아 방송에 이어아랍어알후라 방송까지 자금을 차단하고 폐쇄 작업을 맡았다.


▲ 피트 헤그세스 미 국방부 장관 팔뚝에 새겨진아랍어문신 (사진=헤그세스 X 캡처) 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장관의 팔에 새겨진아랍어문신이 공개되면서, 이슬람 혐오 논란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헤그세스 장관은 지난 25일, 하와이 군사기지에서 해군 특수부대.


인도·태평양 지역을 순방 중인 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장관이 하와이의 군사 기지에서 해군들과 운동을 하던 중 팔뚝의 새아랍어문신이 공개됐다.


/X 미국 피트 헤그세스(45) 국방장관의 새아랍어문신이 공개된 후 논란이 일고 있다.


인도·태평양 지역을 순방 중인 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장관이 하와이의 군사 기지에서 해군들과 운동을 하던 중 팔뚝의 새아랍어문신이 공개됐다.


아이허브 쿠폰


/X 미국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의 새 문신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취임 후 처음으로 하와이, 괌.


미국 국방부 장관이 팔뚝에아랍어문신을 한 모습을 공개해 이슬람 혐오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헤그세스 장관은 지난 25일 자신의 엑스 계정에 하와이 군사기지에서 해군 특수부대과 훈련 중인 모습을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오른쪽 위 팔뚝 안쪽.


한 군사기지를 방문해 해군 특수부대와 함께 훈련하는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헤그세스 장관의 오른쪽 팔뚝에아랍어로 '카피르'라고 새겨진 새로운 문신이 포착됐다.


카피르는 '불신자', '이교도'라는 뜻으로 무슬림들 사이에서는 모욕적인 표현으로.


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장관이 팔뚝에 새긴아랍어문신 '카피르'가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피트 헤그세스 엑스) 2025.


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타무르는아랍어로 '대추야자'를 뜻하며, 대표 제품인 '타무르데이츠'는 대추야자 안에 아몬드, 마카다미아 등 다양한 견과류를 채워 넣은.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