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전 대통령 지지자들이 29일 밤 8시께 서울 강남구 한 호텔 앞 인도에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를 환영하는 집회를 열고 있다.
윤석열-김건희 부부의 '무속 멘토'로 의심받는 건진법사 전성배 씨의 은신처에서 일명 '관봉'으로 불리는 5천만 원 짜리 돈뭉치가 발견된 가운데, 이 관봉의 출처가윤석열정부의 특수활동비일 가능성이 포착됐다.
검찰, 건진법사 은신처에서 '관봉 5천만원' 등.
전씨의 처남이 대통령실 인사 청탁에 관여하고 전씨가 통일교(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전 고위간부에게.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뇌물) 등 혐의 사건의 결심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지난 4월21일윤석열전 대통령이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 형사재판 2차 공판에 출석해 있다.
끝나고 듣기로는 대규모 피의자 체포, 인치 상황 있을 때 대비해서 유치장을 준비해두라는 차원이었다"고 밝혔다.
이밖에 검찰은윤석열전 대통령의 탄핵심판 결정문과 군사법원에서 재판 중인 군 관계자들 증인신문조서, 비상계엄 관련 국회 국정조사특위 회의록을.
검찰은 야권 인사들의 고발인 조사에 나서며 윤 전 대통령의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와 정당법상 공천·전당.
경기도 성남의 한 보리밥 정식집에서 경호원으로 추정되는 인력들과 점심식사하는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