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와 함께 'NHN 노티피

카오와 함께 'NHN 노티피

test 0 2 2025.04.29 23:37:13

NHN클라우드는 마이리얼트립·카카오와 함께 'NHN 노티피케이션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NHN 노티피케이션은 알림톡·친구톡·SMS·국제 SMS·푸시.


트와이스 미사모, 日 영화 OST ‘메시지’ 발매(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의 유닛 미사모(MISAMO)가 일본 영화 OST에 참여한다.


지난 28일 트와이스 미나, 사나, 모모로 결성된 미사모는 일본 영화 ‘카쿠카쿠시카지카’(그리고, 또 그리고) OST.


대통령 탄핵 사건에 대해 인용 선고를 했다.


탄핵 소추 111일, 변론 종결 38일 만이다.


이날 윤석열은 헌재의 선고 결과에 승복메시지를 전달했다.


4일 윤 전 대통령 변호인단이.


메신저'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르피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가족에게 전하는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거쳐 10명을 선정한 뒤 참가자가 지목한 가족에게 문화상품권과 사랑의메시지가 담은 편지를 전달.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보내는메시지'소중한 너희에게' 캠페인 안내.


/사진제공=수원시 수원시가 어린이날을 맞아 28일부터 시민들로부터 아동학대 예방메시지를 공모하는 참여형 캠페인 '소중한 너희에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캠페인.


국립축산과학원에 이어서 농촌진흥청의 사이트에서도 47만여 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는데요 사과문을 게시하고 문자메시지한통 보낸 것이 사후 대응의 전부입니다.


회원의 대부분이 고령의 농민들인데 너무 성의가 없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전 연인과 문자를 주고받으면 이혼 사유가 될 수 있다고 직언했다.


양나래 변호사는 지난 27일 개인 채널에 '신혼여행 중 전 남친과메시지만 주고받았을 뿐인데 남편이 일방적으로 이혼 통보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연에는 오랜 기간 교제.


23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전 세계 이스라엘.


더파크사이드서울


이 후보는 애초 예정에 없었던 포스코 초대 회장 출신 박태준 전 국무총리 묘역도 참배하며 ‘탈이념’과 ‘경제 성장’메시지에 방점을 찍었다.


이 후보는 28일 오전 당 지도부와 함께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이승만 박정희 김영삼 김대중 전 대통령.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