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의재가동을 승인할 것으로 알려졌

기의재가동을 승인할 것으로 알려졌

test 0 1 2025.04.30 05:10:05

규제위원회가 라피더스 반도체 공장과 소프트뱅크 데이터센터가 들어서는 홋카이도에서 그동안 가동 중단한 도마리 원전 3호기의재가동을 승인할 것으로 알려졌다.


반도체, 인공지능(AI) 등 첨단산업 육성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필수적인데, 원전 가동.


이들은 "환경부는 세종보재가동.


의대교수단체인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는 27일 성명서를 통해 정부와 의료계 양자 협의체인 '의정협의체'재가동을 비롯한 정부의 신뢰 회복 노력을 촉구했다.


/사진=김금보 의대교수단체인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가.


않는 부모님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동림 우방아이유쉘 8년임대


오고 가는 솔직한 대화 속에 두 사람은 자신들의 거리가 한층 가까워짐을 느꼈다.


재가동한 TF팀 역시 곧장 새로운 미션을 맞닥뜨렸다.


금융감독원 과장 김선만(배유람 분)이 사무실로 찾아온 것.


임박한 가운데 의대 교수들의 단체인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의대교수협)는 27일 정부와 의료계가 양자 협의체인 '의정협의체'를재가동해야 한다면서 보건복지부 장·차관의 자진 사퇴를 촉구했다.


전국 40개 의대의 교수협의회가 모인 전국의대교수협은 이날.


영풍 석포제련소 무방류 시스템 전경.


영풍 환경오염 문제로 조업정지 조치를 받은 영풍 석포제련소가재가동을 앞두고 있다.


조업 정지 기간 중 유지, 보수 작업을 진행한 영풍은 빠른 정상가동을 통해 아연 공급망 안정성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영풍 석포재련소 임직원이 공장재가동을 앞두고 새로운 출발을 선언하고 있다.


사진제공=석포제련소 [서울경제] 영풍 석포제련소는 조업정지 기간을 마무리하며 환경·안전·사람·지역을 핵심 가치로 새로운 출발을 선언하는 ‘Re-Start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사진=영풍 제공) 2025.


주요 의정 대화창구 현황/그래픽=김다나 의료계가 '의정협의체'재가동및 상설화와 의료개혁특별위원회(이하 의개특위)의 활동 중단을 촉구한 가운데, 새 정부 출범을 앞두고 의정 소통 창구가 다시 꾸려질지 관심이 모인다.


임기가 만료된 의개특위가 사실상 명목.


영풍 석포제련소는 3월과 4월에 걸쳐 임직원들이 안전보건공단 제천안전체험교육장에서 안전교육과 체험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난 2월 26일.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