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그린델발트 아이거 북벽이 코앞인 스키슬로프에서의 활강, 여름에 소들이 풀을 뜯는 초원이 겨울에는 스키장으로 변한다.
거대한 아이거 북벽과 묀히 그리고 융프라우가 에워싸고 있는 이곳은 원래 목에 방울을 단 소들이 풀을 뜯는 초원이었다.
스키장에서 스노보드를 타다가슬로프중간에 앉아있는 다른 보더를 들이받아 다치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40대가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무죄를 선고받았다.
강원 정선 웰리힐리파크에서 고난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이채운.
레드불 세계 최연소 스노보드 챔피언 이채운이 최고난도 스노보드슬로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채운은 2023년부터 파트너십을 맺은 글로벌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과 함께.
'하얼빈아시안게임 스노보드슬로프스타일 챔피언' 이채운은 지난달 28일 강원도 웰리.
역시 실외 워터파크 개장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올해 오픈한 사계절 슬라이드 ‘매직후크’는 안정적인 직선 코스의 패밀리슬로프와 빠른 속도로 곡선 구간을 달리는 자이언트슬로프로 구성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튜브 썰매를 즐길 수 있다.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세계 최연소 스노보드 챔피언이자 금메달리스트인 이채운과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최고난도의 스노보드슬로프를 설계하고, 이를 바탕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2023년부터 레드불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채운은 한국이.
기업의 후원이 이어지며 버텼다고 한다.
사시사철 눈이 쌓인 지역을 찾아야 하고, 프리스타일 스키에서 인공적으로 조성된 U자형슬로프인 하프파이브 경기장 훈련도 꼭 필요한데 국내에는 관련 시설이 없다.
그는 “1년에 통상 5~6번 정도 해외 훈련을 떠나는데 한.
이채운은 오늘(8일) 중국 야부리 스키리조트에서 열린 대회 스노보드 남자슬로프스타일 결선.
이채운은 8일 중국 야부리 스키리조트에서 열린 대회 스노보드 남자슬로프스타일 결선에서 90점을 얻어 우승을 차지했다.
이채운(사진=AFPBBNews) 이채운은 8일 중국 야부리 스키리조트에서 열린 대회 남자슬로프스타일에서 90.
00점을 획득해 1위에 올랐다.